신임 대표직에 김헌영 영업총괄 이사 승진 발령

김헌영 브리지스톤코리아 신임 대표이사.

세계 최대 타이어 기업 브리지스톤의 한국 판매법인 브리지스톤타이어세일즈코리아(이하 브리지스톤코리아)에 첫 한국인 대표이사가 탄생했다.

31일 브리지스톤코리아는 신임 대표이사로 김헌영 브리지스톤코리아 영업총괄 이사를 승진 발령했다고 밝혔다.

김 신임 대표이사는 2003년 브리지스톤코리아에 합류한 이후 꾸준히 역량을 키워왔다. 트럭/버스용 타이어 영업부문, 마케팅, 경영기획 분야를 두루 거치며 브리지스톤코리아의 지속적인 성장에 크게 기여해왔다.

그는 “치열한 국내 시장에서 브리지스톤의 시장점유율을 높이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며, “이를 위해 성능 중심의 기존 제품 라인업에 더해 일반 범용, 친환경 타이어로 제품 라인업을 강화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어 “국내 딜러, 협력업체와의 소통도 강화해 모두가 공동 성장할 수 있다는 신뢰를 심는 데도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요시다 켄스케 전임 브리지스톤코리아 대표이사는 KSAEM(Korea Singapore ASEAN Emerging Market) 총괄대표로 승진 발령됐다. KSAEM은 중국, 아시아‧태평양 지역 사업법인이다. 켄스케 KSAEM 신임 총괄대표는 내년 1월 1일부터 싱가포르에서 근무하게 된다.
 

※ 이미지를 클릭하면 해당 브랜드 DB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이미지를 클릭하면 구글 플레이스토어로 이동합니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