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부품/용품 부품
콘티넨탈, 국내 맞춤 트럭타이어 ‘콘티 하이브리드 HS3’ 출시마일리지․내구성 향상, 돌끼임 방지 등 성능 개선

콘티넨탈타이어가 국내 시장 맞춤형 3세대 트럭타이어 ‘콘티 하이브리드 HS3(Conti Hybrid HS3)’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콘티 하이브리드 HS3는 국내 트럭타이어 시장에서 수요가 높은 12R22.5 사이즈의 신제품으로 국내 도로 조건 및 운전자 선호도를 고려한 특별 프로젝트를 통해 개발한 맞춤형 타이어다.

기존 자사 타이어 대비 △마일리지 성능 향상 △탁월한 내구성 △돌끼임 방지 등 대폭적인 성능 개선을 이룬 것이 특징이다.

콘티 하이브리드 HS3 타이어는 국내 노면 조건을 고려해 최상의 주행 거리를 제공하는 4개의 그루브 패턴을 지녔으며, 마모를 대비한 깊고 넓은 트레드와 발자국 형태의 디자인으로 설계됐다.

트렌드 패턴은 3세대 돌끼임 방지 기술이 적용됐으며, 고밀도 설계를 바탕으로 하중 지수 변화로 인한 타이어 변형을 최소화함으로써 내구성을 배가했다.

김재혁 콘티낸탈타이어 코리아 상무는 “이번 신제품은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는 콘티넨탈의 기술력을 기반으로 한국 시장을 위해 특별히 맞춤 설계한 한국형 타이어”라며, “수요가 많은 제품인 만큼 보다 많은 국내 소비자들이 콘티넨탈타이어의 탁월한 성능을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콘티넨탈은 1871년 설립된 세계적인 기술기업으로서 자동차, 기계, 교통 및 수송을 위한 안전하고 효율적이며, 지능적이고 경제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2017년 440억유로(한화 약 56조 6,400억원)의 매출을 달성했으며, 현재 61개국 및 시장에서 24만4000명 이상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 이미지를 클릭 하시면 해당 DB브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icon인기 글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동영상 뉴스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