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부품/용품 부품
한국타이어, 독일 트럭 레이싱 대회 전시업체로 참가‘2018 아데아체 트럭 그랑프리’서 제품 전시
프리미엄 트럭·버스 타이어 브랜드 위상 강화

한국타이어가 6월 29일부터 7월 1일까지 독일 뉘르부르크링에서 열리는 트럭 레이싱 대회 ‘2018 아데아체(ADAC) 트럭 그랑프리’에 전시업체로 참가, 글로벌 브랜드 위상 강화에 나선다.

한국타이어는 이번 전시를 통해 글로벌 트럭·버스용 타이어 시장을 선도하는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신제품을 적극 홍보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대회 기간 현장에 마련한 부스에서 프리미엄 트럭·버스용 타이어 ‘이큐브 맥스’와 ‘스마트플렉스’, ‘스마트콘트롤’ 시리즈를 전시하고 시내버스 전용 타이어인 ‘스마트시티’와 장거리 주행에 특화된 ‘스마트투어링’ 등 제품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대용량 운송을 위해 특별히 고안된 이큐브 맥스는 새로운 포트폴리오가 공개된다.

아울러 한국타이어는 유럽 프리미엄 상용차 브랜드와 소비자를 대상으로 자사의 최신 제품 정보를 제공,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와 신뢰도를 한층 강화한다는 구상이다.

이밖에 부스 밖에서는 현지 팬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제공한다. 유럽 트럭 레이싱 챔피언 ‘요헨 한(Jochen Hahn)’이 방문객들을 맞이하며 한국타이어의 트럭용 타이어를 소개한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유럽 프리미엄 상용차 브랜드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강화하는 등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위상을 높이고 있다.

최근에는 메르세데스-벤츠 뉴 아록스 덤프, 뉴 아테고, 뉴 악트로스 등에 신차용 타이어를 공급한 바 있으며, 만트럭버스, 스카니아, 슈미츠 카고불 등 세계 유수 브랜드와의 파트너십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해당 DB브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icon인기 글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동영상 뉴스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