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간 8개 이상 제품 구매 시 VIP 혜택 제공
2만 원 상당 서비스 쿠폰 등 사은품 증정

미쉐린코리아가 자사 트럭 타이어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보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미쉐린 멤버십 로열티 프로그램’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멤버십 로열티 프로그램은 연간 구매 이력에 따라 기존 멤버십 가입 고객들의 등급을 VIP 등급으로 업그레이드 해주는 제도다.

기준은 ‘연간 8개 이상’이다. 연간 8개 이상 미쉐린 제품을 구매할 경우 VIP 등급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기간은 전년 6월 1일부터 당해년 5월 31일까지다. 기준을 충족하면 6월 1일부터 VIP 등급으로 자동 전환된다.

VIP 혜택으로는 ▲2만 원 상당의 미쉐린 서비스 쿠폰 ▲타이어 구입 시 사용할 수 있는 생일 축하 기념 1만 포인트 ▲VIP 등급 스티커 ▲제품 소식지 ‘미쉐린 투게더’ 등을 제공한다.

미쉐린 서비스 쿠폰은 공식 서비스 인증 대리점에서 타이어 위치교환, 얼라인먼트, 발란스 등 서비스를 이용할 때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미쉐린은 지난 2016년부터 트럭 타이어 소비자를 대상으로 미쉐린 멤버십을 운영해오고 있다. 멤버십에 가입하면 타이어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가 적립되고 다양한 제품 정보 확인 및 행사 등에 참여할 수 있다.

멤버십 가입을 원하는 운전자는 스마트폰 앱 ‘미쉐린 멤버십’을 애플 앱스토어나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아 가입하면 된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