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9일까지 4개 이상 구매 시


금호타이어가 오는 7월 9일까지 자사 트럭·버스 타이어를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여름용 ‘쿨셔츠’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상자는 중대형 카고 트럭, 트랙터, 15톤·25톤 덤프트럭 운전자들이며, 이벤트 기간 내 행사 제품 4개 이상을 구매한 고객에게 증정품을 지급한다.

행사 제품은 ‘KRA50’, ‘KRS55’, ‘KRD55’ 등 3종으로 각각 다른 특징을 가졌다. 먼저 ‘KRA50’은 국내 최초 고강도 PR을 적용해 뛰어난 내구성과 마모 성능 개선이 특징이며, 중장거리 트랙터 및 대형 카고에 장착되는 전륜용 프리미엄 타이어 ‘KRS55’는 안정적인 고속주행 핸들링 성능을 자랑한다. ‘KRD55’는 후륜용 프리미엄 제품으로 견인 성능 및 주행안정성을 향상시켰다.

금호타이어 관계자는 “여름철 더위에 취약한 운전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금호타이어의 트럭·버스 타이어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전국에 위치한 금호타이어 트럭·버스 전문판매점인 ‘KTS(Kumho Truckbus Service)’에서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금호타이어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및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