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착부스37개3로증축…획기적인 A/S실시
업계최초1년 거리(Km) 무제한 무상보증도

국내의 대표적인 가변축(일명 쓰리축) 전문 장착업체인 한국상용트럭(대표 조용균)은 국내 최대의 가변축 장착 공장확장을 기념으로 2011년 7월 제주 지역을 시작으로 하반기 전국 A/S 캠페인 에 들어갔다.
대규모 가변축 광주공장 확장
한국상용트럭은 최근 기존의 광주공장을 증축, 대규모로 가변축을 장착 할 수 있는 생산기지를 갖추게 됐다.
이 공장은 총5,000평 규모로 국내 최대 규모인 장착부스 37개를 갖추었다. 이에 따라 그동안 몰려드는 주문량생산에 어려움을 겪었으나 이번에 대규모 장착부스로 중대형특장차 국산 및 수입트럭 등 전차종에 걸쳐 가변축 장착 및 A/S가 가능해지면서 생산량도 대폭 증대 될 전망이다.
금년말까지 획기적 A/S 실시
금년말까지 장장 6개월에 걸쳐 실시하는 한국상용트럭의 A/S캠페인은 제주를 비롯하여 서울 및 경기 등 수도권 강원권 충청권 경상도권 전라도권 등 전국 5대 권역에 걸쳐 이루어 진다.
서비스 기간 중 주요 점검내용으로는 △가변축의 원활한 작동여부 △에어라인 점검△에어백및킷트 균열 및 파손여부 △전기적결함여부 등이 중점점검 대상이다.
특히 이번 서비스는 ‘고객에 직접 찾아가는’ 형태를 띠고 있다. 즉, 한국상용트럭이 우수한 제품 생산과 함께 고객 위주의 양질서비스 제공을 지향한다는 기업 이미지를 더욱 높이기 위해 상시 출동 서비스 인력을 24시간 배치 운영 할 방침이다. 물론 이같은 24시간 상시 서비스 체제는 이미 시행해 오고 있으나 최근 들어 가변축 생산량이 급증하고 수요 고객이 많이 증가함에 따라 보다 강화된 서비스 형태로 전환키로 한 것이다.
아울러 한국상용트럭은 서비스 기간 동안은 고객이 있는 가장 가까운 곳에서 장착 운행 중인 가변축에 대한 무상 점검 및 A/S와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하여 고객들의 차량 관리 및 운행에 차질이 없도록 할 계획이다.
한국상용트럭관계자는 “앞으로도 한국상용트럭은 제품에 대한 책임과 신속한 서비스를 위해 출동서비스와 서비스네트워크를 지속적 으로 확대 해 나갈 계획이며 이외에도 무상 보증기간 프로그램을 운용하여 1년 거리(Km) 무제한 무상 보증을 계속 실시해 나갈 예정”이라고밝혔다.
이밖에 한국상용트럭은 중형 무진동 액슬시스템을 출시,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시스템은 주행시 운전자의 승차감 향상과 전자제품 등 충격에 민감한 제품 운반시 진동 및 충격을 흡수하는 효과가 탁월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