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 제작한 카라반 설치…예약하기 힘들 정도
서울서 1시간 거리, 가족단위로 즐기기에 최적

캠핑-낚시-계곡야영을 한 곳에서

▲ 엠뱅크가 자체제작한 카라반이 오토캠핑장을 더욱 빛내고 있다. 왼쪽에는 수량이 풍부한 계곡물이 흐르고 있다.

캠핑트레일러(일명 카라반) 등 각종 특장차를 제작하고 있는 (주)엠뱅크(대표 김인겸)가 자체 제작한 카라반을 활용한‘엠뱅크 오토캠핑장’(http://cafe.daum.net/cruisercaravan)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주)엠뱅크는 지난 3월 경기도 가평군 현리 부근에‘엠뱅크 오토캠핑장’을 열고, 주말과 평일에도 여가문화를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캠핑과 낚시, 그리고 계곡 야영 등을 두루 즐기 수 있는 여가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 오토캠핑장내에 조성된 낚시터

총 5,000평 규모로 조성된‘엠뱅크 오토캠핑장’은 낚시터와 방갈로 9대가 고정적으로 조성돼 있는데다가 (주)엠뱅크가 자체 제작한 이동식 캠핑트레일러(카라반) 9대가 추가돼 국내에서는 보기 드믄‘오토캠핑장’의 면모를 갖추었다.

특히‘오토캠핑장’의 고급스러운 운영을 위해 각종 편의시설이 갖추어져 있으며,‘ 오토캠핑장’주변으로는 1년 내내 수량이 풍부한 계곡물이 흐르고 있어, 가족단위로 자연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여건을 충분히 갖추고 있다.

게다가 서울에서 1시간 거리에 있다는 지리적 장점도 지니고 있다.(주)엠뱅크의 김인겸 회장은“엠뱅크 오토캠핑장은 일반적으로 생각되는 오토캠핑장과는 격과 차원이 다를 것”이라고 말하고“본격적인 홍보도 하기 전인데도 주말의 경우는 예약하기 힘들 정도고, 이미 2달 후 예약이 마감되고 벌써부터 여름성수기 예약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고 전했다.

(주)엠뱅크는 카라반 제작업체로 잘 알려져 있지만, 카라반을 직접 오토캠핑장에 공급함으로써 카라반 수요를 늘리고, 고객들의 여가문화를 다양하게, 그리고 직접 체험하게 함으로써 회사의 이미지를 높여나갈 계획이다.
(문의 : 1661-0120)

▲ 오토캠핑장내에 카라반과 방갈로가 함께 조성된 모습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