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트럭 수입
만트럭버스코리아, 동계 무상점검 캠페인 실시전국 서비스센터서 7일부터 26일까지 3주간 진행
무상점검, 부품할인, 사은품 증정 등 혜택 제공

만트럭버스코리아(주)(대표 막스버거)가 오는 7일부터 26일까지 3주간 만트럭 전 차종을 대상으로 ‘2016년 MAN 동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올겨울 갑작스러운 한파가 잦을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본격적인 겨울철에 대비해 차량 상태를 점검하고 보다 안전한 운행 및 사고 예방 차원에서 마련됐다.

캠페인 기간 중 전국 17개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무상점검을 실시한다. 특히, 순정부품 69개 품목에 한해 최대 20% 할인이 적용되며, 공임비 또한 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밖에 50만 원 이상의 유상 수리 고객의 경우 고급 멀티툴을 받을 수 있으며, 엔진오일 교환 시에는 10% 할인도 가능하다.

막스 버거(Max Burger) 만트럭버스코리아 사장은 “올해 역시 겨울철 고객들의 안전과 편의를 위한 사전 점검 차원에서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하게 되었다.”며 “만트럭은 고객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이를 위한 다양하고 세심한 서비스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2016 MAN 동계 서비스 캠페인’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국 17개 만트럭버스코리아 서비스센터 및 만트럭버스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영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 글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동영상 뉴스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