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규모 도장부스 생산 공장 보유
1·2급정비, 중기정비 등 전국 460여곳 설치

최근 국내에선 자동차정비업이 인기 직종으로 주목받고 있다. 학벌이나 나이, 자격 요건 등이 따로 필요 없이 기술만 습득하면 수익이 안정적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국내에서 자동차 정비업을 운영하기 위해선 허가지역, 작업장, 검차장, 사무실 면적 등 다양한 조건들을 충족해야 하며 그 절차가 복잡하다.

27년 동안 중대형 상용차 도장부스 생산과 설치에 있어서 국내에서 독보적인 한진기계(주)는 ▲1,2급 정비, 중기정비, 폐차자 등 종합컨설팅 ▲상용차 정비기기 제작 및 판매 ▲특장차 제조설비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업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특히, 이들 분야에서 최소의 자금으로 최고의 정비공장을 제공하기 위한 전문적인 노하우를 보유, 지금까지 1·2급정비공장과 중기정비공장, 폐차장 등 전국 약 1460여 개 정비시설의 설비를 도맡은 바 있다.

또한, 버스 및 트럭용 대형도장부스와 중형부스, 쇼트기(브라스트룸) 등 대기오염방지설비를 갖춘 도장시설과 자동차정비업에 필요한 자동차 정비 기기도 제작 판매하고 있다.

이와 함께 도장부스 생산 공장의 경우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며, 중고 도장부스 또한 국내에서 가장 많이 보유하고 있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는 평가다.

한진기계(주) 김재열 사장은 “한진기계가 보유한 기술은 정비공장 종합컨설팅사로는 단연 국내 최고로 손꼽힌다.”며, “무료 컨설팅과 함께 지속적인 연구개발로 최고 품질의 제품을 고객들에게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문의 062-525-0788>

▲한진기계(주) 대형 차량 부스 제품 'New LAGOS'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