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등 2명에게는 세부 여행권 경품의 행운 돌아가
11월까지 3개월 단위로 2회, 3회차 이벤트 진행 예정

 

 

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에너지 전문 기업인 미국 엑손모빌의 국내 자회사로 윤활유 전문 제조, 판매 업체인 모빌코리아윤활유㈜가 구매고객 및 정비업소를 대상으로 지난 3월부터 진행하고 있는 경품 증정 이벤트의 1차 당첨자를 발표하고 지난 주 경품 증정식을 진행했다. 각 부문 1등 당첨자 2명에게는 사이먼 리즈 모빌코리아윤활유㈜ 사장이 직접 경품을 증정하며 모빌 제품에 보내준 고객들의 성원과 지지에 대한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번에 당첨자가 탄생한 1차 이벤트는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3개월간 전국의 약 1,000여곳 이상의 프로모션에 등록한 정비업소를 통해 모빌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었다. 승용차용 엔진오일 ‘모빌원’과 ‘모빌슈퍼’부문에서 이 경씨가, 상용차용 엔진오일 ‘모빌델박’ 응모부문에서는 박진동씨가 1등 당첨자로 선정되는 행운을 차지했으며, 각 부문 1등에게는 경품으로는 필리핀 세부 여행권이 각각 증정되었다.

승용차용 엔진오일 고객으로 1등에 당첨된 이 경씨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모빌원 제품을 처음 사용해 봤는데, 주변 지인들로부터 많은 추천을 받았던 모빌 엔진오일의 성능을 직접 체감할 수 있었다. 더욱 많은 분들이 직접 그 차이를 체험해 보길 바란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상용차용 이벤트 1등 당첨자 박진동씨는 “화물차를 운행하는 입장에서 차량의 유지 보수 비용은 수익성과도 직결되는 중요한 부분인데, 모빌델박의 우수한 품질 덕분에 안정적으로 비즈니스를 운영해 왔다. 이번 이벤트의 1등으로 당첨되어 무척 기쁘며 앞으로도 모빌의 훌륭한 성능을 알리는 홍보대사로 활동하겠다.”라고 기쁨을 전했다.

 

 

이 밖에도, 추첨을 통해 4등까지의 당첨자들에게는 승용차용 엔진오일, 삼성 기어 S2(3G), 몽블랑 명함지갑, 던킨도너츠 모바일 쿠폰 등의 행운이 돌아갔으며, 상용차용 이벤트 당첨자 순토 아웃도어 손목시계(Ambit3 Peak), 카이스 차량용 냉온장고(12L) 및 스타벅스 음료 모바일 쿠폰 등의 경품이 증정 됐다.

모빌코리아윤활유㈜가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진행하고 있는 이번 이벤트는 1차 이벤트 성료와 함께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2회차,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3회차가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기간 내 프로모션에 등록한 정비업소에서 해당 엔진오일을 교환하면 이벤트 참가자격이 주어진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모빌코리아윤활유㈜의 승용차용 엔진오일 ‘모빌원’, ‘모빌슈퍼’ 시리즈와 상용차용 엔진오일 ‘모빌델박’ 시리즈 등의 제품이며, 해당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은 모빌 이벤트 사이트(모빌원, 모빌슈퍼: http://pvlpromotion.mobil.co.kr 모빌델박: http://cvlpromotion.mobil.co.kr)에 접속하거나 팩스를 통해 기본 정보 및 교환 정보 그리고 교환영수증을 첨부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고객들에게는 매 차수 별로 최대 3회의 참여 기회가 주어지며, 구입한 제품에 따라 당첨 기회가 다양하게 제공된다.

경품 증정 행사에 참석한 사이먼 리즈 모빌코리아윤활유㈜ 사장은 1차 이벤트에 참여해 주신 많은 고객들의 관심과 사랑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모빌은 단순한 제품 판매에만 그치지 않고, 소비자의 자동차에 대한 경험을 더 높은 단계로 향상시키기 위한 노력을 경주해 왔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갈 것이다.”며, “연말까지 예정된 이번 행사를 통해 모빌의 최첨단 기술이 응집된 제품력과 서비스를 더욱 많은 고객들이 ‘모빌원’, ‘모빌슈퍼’ 시리즈와 ‘모빌델박’의 제품력을 직접 체험해 최상의 성능을 유지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모빌코리아윤활유㈜의 마케팅 담당자에 따르면, “이전의 프로모션 행사들과 비교했을 때, 이번에 기획된 경품 이벤트에 많은 수의 정비업소에서 참가신청을 했을 만큼 큰 호응을 보였으며, 이를 통해 정비업소의 모빌 제품 매출 상승으로 이어졌기를 기대한다. 모빌코리아윤활유㈜는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은 물론 모빌의 비즈니스 파트너들과도 다양한 혜택을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전했다.

이벤트 및 경품에 관한 기타 문의는 프로모션 고객서비스센터 (전국 1661-4834 / 평일 09:00~18:00)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