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부품 최대 40% 할인, 겨울철 차량 관리 비용 절감
전국 18개 서비스센터에서 무상 차량 점검 서비스 제공
엔진·브레이크·타이어 등 필수 항목 정밀 점검으로 안전 확보
고객 구매 혜택 강화, 모바일 상품권과 방한 세트 지급

null

스타트럭코리아(대표이사 동근태)가 겨울철 안전 운행을 위한 '메르세데스-벤츠트럭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전국 18개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12월 31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해당 DB브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주요 부품 할인과 무상 점검 서비스가 제공되는 이번 캠페인에서는 동절기 차량의 안전성과 효율성 강화를 위해, 총 146개 부품군 약 1,700여 개 품목을 대상으로 최대 40% 할인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특히 겨울철 필수 점검 부품과 교체 주기가 짧아 비용 부담이 큰 부품들도 할인 대상에 포함된다.

구체적으로 할인 적용 부품은 ▲알터네이터, 스타트 모터, 브레이크 패드 등 겨울철 필수 부품군 ▲필터류, V벨트 등 일반 소모성 부품, ▲스테인리스 리어 액슬 허브캡·휠 너트 캡·휠 너트 블랙 에디션, 윈도우 디플렉터 등 테크니컬 악세서리, ▲디스크 브레이크 패드, 드럼 브레이크 라이닝 등 고객 고빈도 부품들이 포함된다.

또한, 캠페인 기간 동안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고객에게는 무상 차량 점검 서비스가 제공된다. 스타트럭코리아는 자체 진단 장비와 신규 시스템을 활용해 ▲엔진·구동계 ▲제동·현가장치 ▲타이어·휠 ▲전기·전장 계통 ▲실내·편의장치 등 겨울철 필수 점검 항목을 정밀하게 점검하고, 점검 결과 리포트를 고객에게 제공해 서비스 신뢰성을 높일 전망이다.

아울러 스타트럭코리아는 캠페인 참여 고객에게 모바일 상품권 1만 원권을 제공하며, 110만 원 이상 유상 서비스 및 부품 구매 고객에게는 방한 세트를, 50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트럭 포인트 50만 원을 지급한다. 단, 방한 세트는 한정 수량으로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으며, 모바일 상품권과 트럭 포인트는 캠페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발송된다.

이번 캠페인 관련 상세 정보는 전국 메르세데스-벤츠트럭 공식 서비스센터 또는 메르세데스-벤츠트럭 365 고객 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근태 스타트럭코리아 대표는 "겨울철에는 차량의 성능과 안전성 확보를 위한 사전 점검이 필수적"이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고객들이 합리적인 비용으로 트럭을 최상의 상태로 유지하고, 시스템 기반 무상 필수 점검을 통해 한층 더 신뢰할 수 있는 메르세데스-벤츠 트럭만의 서비스 품질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