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개월 무이자 거치 상품 이용시 금리 할인 혜택 제공
차량 구입 6개월 후 원리금 균등 상환 방식 적용

‘더 뉴 엑시언트(The New XCIENT’ 트랙터 및 트레일러의 모습. 
‘더 뉴 엑시언트(The New XCIENT’ 트랙터 및 트레일러의 모습. 

현대커머셜이 현대자동차와 함께 대형트럭 ‘엑시언트 트랙터’를 대상으로 금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현대자동차의 대표 대형트럭 엑시언트는 최근 디자인을 개선하고, 안전 및 편의 사양을 강화한 ‘더 뉴 엑시언트’로 새롭게 출시됐다. 이번 프로모션은 엑시언트 트랙터 신차를 현대커머셜의 ‘6개월 무이자 거치 상품’으로 구매할 경우, 1.9%P 금리 할인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6개월 무이자 거치 상품’은 차량 구입 후 초기 6개월 동안 원리금 납부 없이 차량을 운행할 수 있고, 이후부터는 정해진 기간 동안 원리금을 균등하게 상환하는 방식이다. 초기 부담이 적어 현금 유동성이 부족하거나 다수의 차량을 운용하는 차주에게 유용한 금융 상품이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금리를 1.9%P 낮게 적용해 이용 기간 동안의 원리금 상환 부담까지 낮춘 것이 특징이다. 

현대커머셜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차주들은 올해 6월에 차량을 구입할시, 내년부터 할부금을 상환할 수 있어 초기 결제금 부담을 덜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현대자동차 그룹 상용차 부문의 유일한 캡티브 금융사인 현대커머셜은 상용차 및 건설기계의 금융 상품을 취급하는 국내 대표 산업금융 전문기업이다. 산업에 대한 전문성을 기반으로 상용차와 건설기계 할부, 리스 금융 등 고객 맞춤형 상품을 제공하며 상용차 금융시장에서의 지위를 확보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현대자동차의 각 트럭 지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해당 DB브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