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후 경유 트럭 조기 폐차 후 이베코 출고 고객 대상
대차 지원금 및 ‘이베코 케어 파트너’ 5년 보증 제공
정부 지원금과 별도로 진행, 고객 혜택 극대화

이탈리아 상용차 브랜드 이베코(IVECO)의 한국지사인 이베코코리아(지사장 최정식, 이하 이베코)가 ‘이베코 노후 경유 트럭 조기 폐차 지원 캠페인’을 통해 노후 경유 트럭을 폐차하고 이베코 트럭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2,400만 원 상당의 재정적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캠페인은 정부의 대기 환경 개선 노력에 동참하고, 친환경 차량으로 교체하려는 고객의 재정적 부담을 줄이기 위해 마련됐다. 지원 대상은 배출가스 5등급(유로4 혹은 그 이전 모델)에 해당하는 대형 트랙터 및 대형 카고 차량이다. 조기 폐차 보조금 지원 대상 여부는 ‘자동차 배출가스 종합 전산시스템’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노후 트럭을 폐차한 고객이 대형 트랙터 S-웨이(S-WAY)를 구매하면, 대차 지원금과 ‘이베코 케어 파트너’ 프로그램의 5년 동력전달계통 보증(5년/65만KM) 혜택이 제공된다. 570마력 6X2 모델은 최대 2,400만 원, 460마력 6X2 모델을 선택하면 2,000만 원 상당의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이베코의 대형 트랙터 S-웨이(S-WAY)
이베코의 대형 트랙터 S-웨이(S-WAY)

대형 카고 X-웨이(X-WAY)는 대차 지원금 및 ‘이베코 케어 파트너’ 프로그램의 5년 유지보수관리 패키지를 포함해 570마력(10X4, 8X4) 모델은 1,500만 원, 510마력(6X4) 모델은 1,200만 원 상당의 혜택이 제공된다. 

정부 보조금과 별도로 제공되는 이번 캠페인은, 기존 보유 차량의 브랜드와 관계없이 지원되며, 고객은 대차 지원금 및 ‘이베코 케어 파트너’ 프로그램의 조합 또는 대차 지원금 전액을 선택할 수 있다.

‘이베코 노후 경유 트럭 조기 폐차 지원 캠페인’은 한정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이베코 영업지점 및 이베코코리아 SNS 채널(카카오 채널,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정식 이베코코리아 지사장은 “이번 캠페인은 정부의 친환경 정책을 지원하는 동시에 고객들에게 이베코 트럭을 경험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와 수익성을 높이는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전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베코의 대형 카고 X-웨이(X-WAY)
이베코의 대형 카고 X-웨이(X-WAY)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해당 DB브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