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뉴 파워트럭’, ‘엑시언트’, ‘파비스’ 대상
금리는 낮추고 차량 유지 비용 절감 효과 ‘일석이조’

현대커머셜은 국내 종합물류기업 LX판토스 차주들의 신차 구입 부담을 낮추기 위해 ‘신차 구매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금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지난 4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LX판토스 운송 차주들은 현대커머셜의 할부 상품을 이용해 현대자동차의 ‘뉴파워트럭’, ‘엑시언트’, ‘파비스’ 구매 시 1.5%포인트의 특별 금리 할인을 받는다. 또한, 납입 기간도 최대 84개월까지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으며, 특장을 장착한 구조 변경 및 형식 승인 차량도 구입할 수 있다.
아울러 현대카드로 선수금을 결제하면 추가 금리 할인도 적용된다. 대형·준대형 트럭 구매 시 최소 0.4%포인트에서 최대 1.3%포인트까지 금리를 더 낮출 수 있다.
예를 들어, LX판토스 차주가 대형트럭을 36개월 할부로 구매할 경우, 기본 금리 할인을 적용하면 4.7%의 금리로 차량을 구입할 수 있으며, 선수금을 결제하면 최대 3.4%까지 금리를 낮출 수 있다.
현대커머셜 관계자는 “신차 구매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업계 최저 수준의 금리가 적용돼, 중고차를 구매할 때와 비슷한 월 납입금으로 신차를 마련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현대커머셜은 이번 프로그램이 가격 부담으로 인해 신차 구매를 망설였던 차주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신차 구매 시 제공되는 현대자동차의 무상 보증 서비스는 차량 수리 및 유지보수 비용 절감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해당 상품을 이용하려는 차주는 현대자동차 판매 영업사원을 통해 차량 구매를 결정한 후, LX판토스 지역별 운송센터를 통해 프로그램 추천 심사를 문의하면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