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진부품·에어컨 컴프레셔 등 56개 부품 최대 52% 할인
차량 성능·안전 최적화로 총소유비용(TCO) 절감 기대

독일 프리미엄 상용차 기업 만트럭버스 그룹(MAN Truck & Bus SE)의 한국법인 만트럭버스코리아(이하 '만트럭')가 고객들의 부품 교체 부담을 낮추기 위해 'MAN 순정 부품 스페셜 오퍼'를 실시한다. 11월 중순부터 시작된 이번 프로모션은 차량 성능과 안전을 최상으로 유지하면서도 정비 비용을 절감할 수 있도록 전 차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만트럭은 프로모션 시행에 앞서 고객 니즈 파악을 위한 사전 조사를 실시했다.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차량 정비 수요가 높은 엔진 부품, 에어컨 컴프레셔, 요소수 모듈, 인젝터 등 총 56개의 부품을 선정해 최대 52%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고객 구매가 많은 주요 부품에는 추가 할인 혜택도 마련해 실질적인 비용 절감 효과를 높였다.
철저한 성능 검증과 정밀 설계를 거친 MAN 순정 부품은 만트럭 차량에 최적화된 높은 품질과 내구성을 자랑한다. 이러한 품질은 차량 수명 연장으로 이어져 장기적으로 고객의 총소유비용(TCO) 절감에도 기여한다.

만트럭은 비정품 부품 사용이 차량 성능 저하는 물론 예기치 못한 고장이나 사고로 이어질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하며, 순정 부품 사용의 중요성을 알리고 있다. 이에 순정 부품에 대해 2년 품질 보증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번 할인 캠페인을 통해 고객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순정 부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피터 안데르손 만트럭버스코리아 사장은 "이번 MAN 순정 부품 스페셜 오퍼로 고객들이 고품질의 순정 부품을 매력적인 조건에 경험하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안전한 운행과 총소유비용 관리를 위한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MAN 순정 부품 스페셜 오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만트럭 공식 웹사이트나 전국 만트럭 서비스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