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비 제휴 통해 충전 구독 상품 6개월간 무상 제공
'모두의충전' 충전 포인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GS글로벌이 BYD 1톤 전기트럭 'TK4'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충전 편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GS글로벌은 전기차 충전 사업자 채비(前 ‘대영채비’)와의 제휴를 통해 TK4 출고 고객에게 월 500kW까지 급속 충전은 30%, 완속 충전은 5% 할인되는 채비의 구독 상품을 6개월간 무상 제공한다.
또한 채비는 T4K 신규 고객들을 위해 ‘홈충전기(가정용 전기차 충전기)’를 특별 할인된 금액에 판매한다. 홈충전기는 고객 안전을 고려해 제품 결함, 서비스 제공 중에 발생하는 각종 사고 등에 대한 보상을 위한 영업 배상 책임 보험(최대 50억)에 가입되어 있다.
채비 구독상품 6개월 무상제공은 10월 구매 고객 부터 1,000명, 채비 홈충전기 특별 할인 혜택은 100명에게 제공되며, 자세한 사항은 양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GS글로벌 모빌리티 사업부 담당자는 “채비와의 제휴를 통해 T4K 구매 고객의 충전 편의 서비스를 마련했다”며 “고객 편의를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GS글로벌은 T4K 고객 서비스 확장에 집중하고 있다. T4K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자체 보조금 지원 및 배터리 보증 정책 연장 등 파격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모두의충전’과의 제휴 프로모션으로 충전 포인트도 지급하고 있다.
관련기사
박준희 기자
junnypark@cvinfo.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