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베이 5개로 확대, 최신 시설로 내외부 재정비
지속적 인프라 투자로 국내 시장 입지 강화 계획

이탈리아 상용차 전문 브랜드 이베코그룹(IVECO GROUP)의 한국지사인 이베코그룹코리아 유한회사(지사장 최정식, 이하 이베코코리아)가 순천 서비스센터의 새단장을 완료하고 고객 맞이에 나섰다.
이베코코리아는 고객중심 경영을 바탕으로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과 전략적인 투자를 통해 고객의 효율적이고 지속가능한 비즈니스 운영을 돕고 있다. 이번 순천 서비스센터 개선은 고객 수요에 발 빠르게 대응하고 서비스 역량 및 고객 편의 강화를 위한 노력의 일환이다.

새롭게 단장한 순천 서비스센터는 전남 지역 서비스 수요 증가에 대응해 워크베이를 5개로 확대했다. 이를 통해 차량 운휴시간을 최소화하고 고객의 운송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전 차종의 일반 정비뿐 아니라 판금 및 도장 작업이 가능해져, 일반 정비부터 사고 수리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숙련된 정비사와 전문 상담사를 배치해 낮은 총보유비용(Total Cost of Ownership; TCO)과 최적의 운행조건 유지를 위한 이베코만의 깊이 있는 노하우도 제공한다.


고객 편의를 위한 접수처를 포함한 내부 시설 개선도 이뤄졌다. 고객 대기실에는 안마 의자와 1인용 소파를 마련해 차량 점검 및 수리 시간 동안 고객이 편안히 휴식할 수 있도록 했다.
최정식 이베코코리아 지사장은 "이번 새단장을 통해 앞으로도 순천 서비스센터는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며 전남지역 서비스 거점 역할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베코코리아는 지속적인 인프라 확장을 통해 고객 만족을 실현하고, 고객 신뢰를 바탕으로 한국 시장에서의 입지를 공고히 다져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베코코리아는 2024년 7월 기준 전국에 10개 영업지점 및 18개 서비스센터를 운영 중이며, 2024년 말까지 2개 서비스 거점을 추가로 확충할 계획이다. 이는 회사의 지속적인 서비스 네트워크 확대 노력을 보여주는 것으로, 향후 국내 상용차 시장에서의 경쟁력 강화로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