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인원 형태의 패키지 상품 2종, 1년 내내 상시 제공
수요 높은 18개 주요 부품 최대 35% 할인 혜택 제공

만트럭코리아가 고객들의 제정적 부담을 줄이기 위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세계적인 상용차 생산업체 만트럭버스그룹(MAN Truck & Bus SE)의 한국법인 만트럭버스코리아(이하 만트럭)가 갑진년 새해를 맞아 ‘MAN 순정 엔진오일 교환 패키지’ 및 ‘MAN 순정 클러치 교환 키트’의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연중 상시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먼저, 유로3 차량부터 뉴 MAN TG 시리즈까지 전 차종을 대상으로 한 MAN 순정 엔진오일 교환 패키지는 엔진오일 교환 시 필요한 순정 엔진오일 및 부품, 밸브 조정, 공임비 등이 모두 포함된 올인원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MAN 순정 엔진오일은 내마모 보호첨가제를 추가하며 일반 엔진 오일 대비 엔진 보호에 효과적이고, 소음 진동을 줄여주는 등 최적화된 이점을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순정 MAN 클러치 교환 키트는 클러치 디스크 교환 시 필요한 클러치 압력판, 클러치 디스크, 릴리스 베어링 등의 부품이 모두 포함된 부품 키드로, ▲대형 트럭 클러치 교환 키트 6종 ▲중형 트럭 클러치 교환 키트 2종, 총 8종류의 키트로 구성됐다. 

유로5부터 유로6C 차량에 제공되는 MAN 순정 클러치 부품은 뛰어난 품질과 정밀고, 그리고 만트럭에 알맞는 호환성을 자랑하며 매끄러운 기어 변속과 안정적인 주행을 가능케 한다.

이 밖에 만트럭은 고객들의 총소유비용 절감과 차량 수명 연장이 이뤄질 수 있도록 주요 소모성 부품 및 사용 빈도가 높은 18개 부품에 대해 기존 권장 소비자가격 대비 최대 35% 할인하는 ‘주요 부품 특별 가격 설정’ 혜택도 올 한 해 동안 상시 제공할 계획이다.

토마스 헤머리히 만트럭버스코리아 사장은 “올 한 해에도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 총소유비용 절감을 위한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라며, “만트럭은 고객의 강력한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올해에도 변함없이 고객 의견에 귀 기울이고, 고품질 제품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해당 프로모션 및 부품 특별 가격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만트럭 공식 콜센터 및 전국 만트럭 서비스 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만트럭의 순정 클러치 제품.
​※ 이미지 클릭 시, 해당 DB브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이미지 클릭 시, 해당 DB브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