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월 29일까지 ‘TBX 멤버십’ 최초 가입 시 2만 원 할인 쿠폰 지급
TBX 멤버십 앱으로 상용차용 타이어 구매 시 개당 최대 5천 원 포인트 적립

글로벌 선도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3일 트럭·버스 전문 매장 ‘TBX(Truck Bus Expert)’ 멤버십 출시 4주년을 맞아 오는 2월 29일까지 신규 가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국타이어는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TBX 멤버십에 최초로 신규 가입하는 회원에게 2만 원 할인 쿠폰 1매를 지급한다. 해당 쿠폰은 ▲17.5 ▲19.5 ▲22.5 인치 규격 트럭·버스용 타이어 구매 시 사용할 수 있으며, 신규 가입 쿠폰은 다른 쿠폰과도 중복으로 사용 가능하다.

아울러, 한국타이어는 고객이 TBX 멤머십 앱을 통해 트럭·버스용 타이어를 구매하는 경우, 제품 규격에 따라 개당 3~5천 원의 TBX 멤버십 포인트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렇게 적립된 TBX 멤버십 포인트는 전국 160여 개 TBX 멤버십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프로모션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TBX 멤버십 앱과 한국타이어 고객만족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트럭·버스 전문 매장 TBX를 통해 상용차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국내 교체용 트럭·버스용 타이어 시장점유율 1위를 다리고 있다. 지난 2020년 이후로는 ‘TBX 멤버십 앱’ 타이어 구매부터 사후 지원까지 원스톱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포인트 적립 및 사용, 무상보증 서비스 등을 지원하고 있다.

​※ 이미지 클릭 시, 해당 DB브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이미지 클릭 시, 해당 DB브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