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부터 이틀간 전국 4개 고속도로 휴게소서
타이어 공기압 등 안전점검 서비스 무료 진행

금호타이어가 오는 12~13일 양일간 전국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대형트럭 및 버스를 대상으로 타이어 무상점검 서비스 및 안전운행 캠페인을 실시한다.

금호타이어가 오는 12~13일 양일간 전국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대형트럭 및 버스를 대상으로 타이어 무상점검 서비스 및 안전운행 캠페인을 실시한다.

11일 금호타이어는 ▲송산포도(시흥방향) ▲여주(강릉방향) ▲신탄진(서울방향) ▲칠곡(서울방향 등 전국 4개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금호타이어에 따르면, 이번 행사 기간 동안 해당 휴게소를 방문하는 고객들은 전문가들로부터 타이어 공기압 및 마모 상태 점검, 밸런스 점검 등의 타이어 안전점검 서비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타이어 안전관리요령 안내 및 상담 서비스와 방문 고객들을 위한 소정의 기념품도 제공될 예정이다.

동시에 금호타이어는 트럭-버스용(TBR) 타이어 제품(KXA17, KRS53, KXS10, KXD10+)에 대한 제품 활동도 진행한다. 중장거리 트랙터 및 카고 차량을 위한 전륜용 타이어 신제품 KXA17은 마모율별 요구 성능에 최적 성능을 발휘할 수 있는 신개념 지능형 패턴 기술을 도입해 우수한 성능을 제공한다.

최준성 금호타이어 품질서비스 팀장은 “장거리 운행이 많은 대형 차량의 안전 운전은 정기적인 타이어 점검 및 관리에서부터 시작되며, 금호타이어가 마련한 이번 고속도로 캠페인을 통해 타이어 상태를 점검하고, 안전 운전을 실천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이미지를 클릭하시, 해당 DB브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