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여 가지 이상 품목 소모성 부품 최대 60% 할인
오일&필터류 프로모션 대상 경품 이벤트도 실시

수입 중·대형 트럭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볼보트럭코리아(이하 볼보트럭)가 볼보 FH모델 출시 30주년을 기념하는 ‘부품 할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고객의 차량 점검에 대한 부담을 덜고, 안전한 운행을 돕고자 마련된 이번 캠페인은 오는 12월 29일까지 진행된다. 볼보트럭은 캠페인 기간 전국의 31개의 볼보트럭 공식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볼보트럭 고객을 대상으로 오일, 필터, 엔진, 미션, 바디, 스프링, 스티어링, 브레이크 및 전장부품과 소모성 부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볼보트럭은 오일 & 필터 패키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엔진오일 ▲오일필터 ▲연료필터 ▲수분필터 ▲바이패스 ▲에어필터 ▲에어드라이어 필터 ▲요소수 필터를 최대 30%까지 할인된 가격에 제공할 계획이며, 특히 중·대형 트럭에 장착되는 DPF(배기가스 후처리 장치) 키트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50%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120여 가지의 소모성 부품(엔진, 미션, 바디, 브레이크 등)을 최대 60%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특히 소모성 부품의 경우 패키지 구성품을 구매하여 볼보트럭 사업소에서 장착하면 최대 10%의 추가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 밖에 볼보트럭 사업소에서는 오일 & 필터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1등 당첨자에게는 LG 스텐바이미 GO(10명), 2등과 3등에게는 각각 갤럭시 워치(5명)와 갤럭시 탭(5명)이 경품으로 제공될 예정이며, 추첨 결과는 캠페인 종료 후 참가 고객에게 별도로 통보된다.

이번 부품 할인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볼보트럭코리아 고객지원센터 또는 볼보트럭코리아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강석 볼보트럭코리아 사장은 “국내에서도 높은 성능과 주행 안정성으로 많은 고객들로부터 오랜 시간 동안 사랑받아 왔기에,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할인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볼보트럭코리아는 훌륭한 제품은 물론 체계적으고 높은 품질의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들에게 사업 수익성 향상의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

※이미지 클릭 시, 해당 브랜드 DB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이미지 클릭 시, 해당 브랜드 DB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