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0월까지, 전국 벤츠트럭 서비스센터에서 주요 부품 할인
6월 한 달 간 브레이크 패드 등 11가지 순정부품 최대 40% 할인

다임러트럭코리아(대표이사 안토니오 란다조)가 메르세데스-벤츠트럭 고객들을 위해 주요 순정 부품을 할인하는 ‘이달의 시크릿 부품‘ 프로모션을 전국 메르세데스-벤츠트럭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오는 10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벤츠트럭의 ‘이달의 시크릿 부품‘ 이벤트는 다임러트럭이 매월 고객 수요가 많은 순정 부품을 선정해 특별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정기 할인 프로모션이다. 성능과 품질이 검증된 벤츠트럭 순정 부품을 특별한 할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메르세데스 서비스 카드 포인트로 결제도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은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고객들의 서비스센터 정비에 대한 경제적 부담을 줄여 보다 안전한 운행을 돕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지난 4월부터 시작해 정비 수요가 높은 구형 모델 고객들에게 특히 큰 호응을 얻고 있다.

6월 한 달 동안은 특별 할인도 진행된다. ▲에어 벨로우즈 ▲캡 쇽업소버 ▲브레이크 패드 ▲캘리퍼 부싱 ▲브레이크 실린더 ▲리저버 탱크 ▲V-컨트롤 암 ▲에어컨 컴프레셔 ▲윈도우 모터 등 주요 부품을 40%까지 할인한다. 이 밖에도 ▲레귤레이션 밸브 ▲NOX 센서 등을 최대 3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안토니오 란다조 다임러트럭코리아 대표는 “필수 안전 정비 부품을 비롯해 수요가 높은 유지 관리 및 소모성 부품을 매월 엄선하여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총 보유 비용 절감을 돕고 고객이 실질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혜택을 지원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안전한 운행뿐 아니라 경제적 혜택까지 지원함으로써, 고객의 총 운송 효율 (Total Transport Efficiency: TTE)을 극대화하는데 기여하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해당 프로모션의 할인 혜택은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유상 수리 시 적용되며, 매월 할인되는 ‘이달의 시크릿 부품‘의 종류 할인 금액 등 자세한 내용은 벤츠트럭 공식 서비스센터 혹은 카카오톡 플러스 채널로 문의할 수 있다.

​※ 이미지를 클릭 하시면 해당 DB브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이미지를 클릭 하시면 해당 DB브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