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7월 31일까지 약 2개월간 벤츠트럭 고객 대상
전국 16개 공식 벤츠트럭 서비스 센터에서 진행
방문 고객 대상, 'AH51', 'DH51' 할인 쿠폰 증정
제품 구매 시, 마일리지 보증 프로그램 동시 적용

글로벌 선도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노로지㈜(이하 한국타이어)가 오는 7월 31일까지 약 2개월간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고객을 대상으로 ‘한국타이어와 함께하는 메르세데스-벤츠트럭 20주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6일 한국타이어는 메르세데스-벤츠트럭의 국내 출시 20주년을 맞이해, 벤츠 상용차 고객들에게 자사 글로벌 최상위 트럭∙버스용 타이어(TBR)의 기술력을 알리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다임러트럭코리아(주)가 운영하는 전국 16개 벤츠 트럭 서비스 센터 방문 고객에게 ‘스마트플렉스 AH51’과 ‘스마트플렉스 DH51’의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할인 쿠폰은 한국타이어 트럭∙버스 전문매장 'TBX' 멤버십 서비스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며, TBX 멤버십 앱 회원에 한하여 1인 1매 적용된다. 행사 상품인 AH51과 DH51을 구매할 경우, 2개 2만 원, 4개 4만 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행사 기간 중 'TBX 멤버십 앱 회원 프로모션'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한국타이어는 일례로 DH51 22.5인치 행사 제품 6개를 구매한 고객의 경우, 기존 서비스 센터에서 발급받은 쿠폰과 더불어 6월 30일까지 진행되는 TBX 멤버십 앱 회원 프로모션까지 적용받아 최대 10만 원 상당의 할인 및  TBX  멤버십 포인트 적립을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행사 기간 중 스마트플렉스 AH51 상품을 포함한 행사 제품 2개 이상을 구매하는 고객은 올 연말까지 무상으로 운영되는 '마일리지 보증  프로그램' 혜택을 함께 적용받을 수 있다.

덤프트럭의 경우, 1년 이내 10만 ㎞, 카고트럭 및 트랙터는 2년 이내 20만 ㎞를 보증하며, 스마트플렉스 DH51은 카고트럭 및 트랙터의 경우 2년 이내 20만 ㎞를 보장한다. 기간 내 보장하고 있는 마일리지보다 운행거리가 부족할 경우, 남은 보증 마일리지 1㎞ 당 1포인트씩, 최대 5만 포인트로 지급한다. 지급된 포인트는 전국 156개 TBX멤버십 매장에서 천 원단위로 사용 가능하다.

이 밖에도 한국타이어는 서비스 센터 내 각종 홍보물을 비치해 고객들에게 프리미엄 제품 성능을 알릴 계획이다.

스마트플렉스 AH51과 DH51은 ▲안전성 ▲마일리지 ▲칩앤컷 방지 ▲타이어 재생 성능 ▲제동력 등 다섯 가지 핵심 요소를 기반으로 한 한국타이어 만의 최첨단 TBR 혁신기술인 '스마텍(Smartec, Smart+Technology)' 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한편, 마일리지 보증 프로그램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TBX멤버십 앱과 한국타이어 고객 만족센터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클릭하시면 해당 브랜드 DB로 이동합니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