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니아코리아, 5월부터 ‘해바라기’ 프로모션 실시
트럭 구매 시 할인, 조기폐차 시 추가 지원금 지급
캐리어·홍삼·침낭 등 ‘해바라기’ 패키지 사은품 제공

세계적인 상용차 브랜드 스카니아의 한국법인 스카니아코리아그룹(대표이사 페르 릴례퀴스트, 이하 스카니아)가 차량 구매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카니아는 ‘해바라기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5월부터 스카니아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차량 구매 시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보유 중인 배출가스 4·5등급의 경유 화물차 및 도로용 건설기계 3종(덤프트럭, 콘크리트 믹서트럭, 콘크리트 펌프트럭)을 조기폐차 한 뒤 프로모션에 참여하면 추가 지원금 혜택도 제공한다.

프로모션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 쌤소나이트 여행용 캐리어 ▲ 정관장 홍삼 활기력 ▲ 케이투(K2) 패딩 침낭 등의 ‘해바라기’ 패키지가 지급된다. 사은품 제공은 재고 소진 시 종료된다.

본 프로모션은 기존 ‘벚꽃 맞이 프로모션’을 대체한다. 기간은 회사 사정에 따라 유동적으로 변경될 수 있으며, 할인 금액은 차종별 상이하다. 또한, 조기폐차 지원금액은 구매 조건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프로모션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국 스카니아코리아 영업 지점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배출가스 4·5등급 차량 소유자는 자동차 배출가스 누리집(mecar.or.kr, 민원 서비스)을 통해 조기폐차 대상 확인 및 신청할 수 있으며, 등록된 지자체 또는 한국자동차환경협회에서도 신청이 가능하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해당 브랜드 DB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