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품질 요소수로 롯데정밀화학 제품 ODM...애드블루 인증
여름 부품 캠페인 기간 30만 원 이상 구매 시 요소수 증정

세계적 상용차 생산업체인 만트럭버스그룹(MAN Truck & Bus SE)의 한국법인인 만트럭버스코리아(이하 만트럭)가 ‘만(MAN) 순정 요소수’를 출시했다.

만 순정 요소수는 국내에서 제품 품질이 검증된 롯데정밀화학의 제품을 ODM(생산자 개발생산) 방식으로 제작한 것으로, 국제적으로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인증마크인 애드블루(AdBlue) 인증을 받았다.
 

만트럭은 우수한 품질의 순정 요소수를 고객들에게 안정적으로 공급함으로써 작년 말 국내에서 문제가 되었던 요소수 대란으로 야기된 고객 불편을 개선 및 방지하고, 고품질의 순정 요소수 제공을 통해 고객들의 차량 관리에도 실질적으로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고 있다.

토마스 헤머리히 만트럭버스코리아 사장은 "상용차에 필수 소모품인 요소수를 당사가 보증하는 고품질 제품으로 안정적으로 공급하기 위해 ‘MAN 순정 요소수’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고 안전한 운행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는 브랜드가 되겠다.” 고 말했다.

아울러 만트럭은 순정 요소수 출시와 더불어 오는 8월 31일까지 고객들을 대상으로 ‘2022 첫 번째 스페셜 부품 캠페인’을 진행한다. 캠페인 대상 부품은 무더운 여름철 안전하게 차량 운행과 유지를 할 수 있도록 도와 주는 브레이크 및 냉각기 등 하절기 주요 사용 부품 580여개이며,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또한, 7월 18일부터 8월 14일까지 약 4주간 캠페인 부품을 포함한 30만 원 이상 유상 구매 고객에게 순정 요소수(10L)를 무상 증정한다.

이 밖에도 만트럭은 2022년 상시 할인 진행 중인 순정 엔진 오일 교환 패키지의 할인 및 패키지 구매 고객 선착순 200여명에게 고급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를 증정하는 등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2022 스페셜 부품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만트럭버스코리아 공식 콜센터 및 전국 만트럭버스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이미지를 클릭하면 해당 브랜드 DB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이미지를 클릭하면 해당 브랜드 DB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만트럭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