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7월 11일까지 TMAP 이용한 화물차 기사 대상
1만 1천여 명에게 백화점상품권·커피 등 경품 증정

 

롯데정밀화학의 요소수 브랜드, 유록스(EUROX)가 종합 모빌리티 플랫폼 ‘TMAP’과 함께 화물차 기사를 위한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7월 11일까지 TMAP을 이용하는 화물차 기사 1만 1,010명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과 커피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TMAP이 깔려 있는 화물차 기사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TMAP에서 ‘유록스’를 검색한 뒤 주변 유록스 판매 주유소로 목적지를 설정하여 주행하면 자동 응모된다. 선착순 1만 명에게는 커피 쿠폰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는 50만 원 상당의 롯데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TMAP에서 ‘차량 정보’를 화물차로 등록·수정한 화물차 기사 1천 명에게도 커피 쿠폰을 지급할 계획이다. 구체적으로 내 차 정보 항목에서, 기본 차량이 소형화물차, 대형화물차, 특수화물차 중 하나로 설정되어 있거나 해당 차종으로 정보를 수정하면 추첨을 통해 커피 쿠폰 2장을 받을 수 있으며 화물차 기사 응원 메시지를 입력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롯데정밀화학 관계자는 “어려운 시기에도 국내 물류와 운송에 있어 매우 큰 역할을 하는 화물차 기사님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최근 대리점 출고가와 공식몰(www.eurox.co.kr) 판매가를 인하한데 이어, 향후에도 인하 요인이 발생하는 즉시 가격에 반영하여 화물차 기사님들이 조금이라도 부담을 덜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유록스(EUROX)는 독일 자동차 공업협회가 제정한 요소수 국제품질표준인 ‘AdBlue’의 영구 상표권을 갖고 있으며, 14년 연속 국내 판매 1위(환경부 집계 자료 기준)를 이어오고 있다. 또한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볼보트럭 스카니아, MAN 등 글로벌 자동차 제조사를 비롯해 현대, 타타대우 등 국산차까지 가장 많은 상용차 제조사에 순정 부품으로 납품하고 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해당 DB브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유록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