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6월 25일까지 상품권 증정 이벤트 진행
TBX 맴버십 앱 내 '차계부' 서비스 사용자 대상

지난 12일 한국타이어가 TBX 맴버십 앱 내 '차계부(차량 가계부)' 서비스를 론칭한 가운데 오는 6월 25일까지 차계부 사용자를 대상으로 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차계부는 차량 관리를 돕는 개인 맞춤 분석 서비스다. TBX 맴버십 앱 내에서 이용할 수 있다. 누적 주행거리, 평균연비, 정비 주기 등을 입력하면 자동으로 연비를 계산해주며 정비 예정일 알림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울러 각종 영수증 사진을 촬영해 등록하면 수입 및 지출 내역을 손쉽게 관리할 수 있어 상용차 운전자의 효율적인 사업 관리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관련 한국타이어는 차계부 론칭 기념으로 오는 6월 25일까지 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차계부에 ▲타이어 지출내역 ▲정비 지출내역 ▲주유 지출내역 ▲기타 지출내역 ▲수입 내역을 각각 입력할 때마다 이벤트 참여 티켓을 지급, 'TBX 놀이터'에서 경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상품은 신세계 상품권 3만원(80명), SK 주유소 1만 원(320명), CU 상품권 1만 원(1,000명) 등 인기 모바일 상품권으로 총 1,400명에게 지급된다.

한편, 지난해 출시된 ‘TBX 멤버십 앱’은 한국타이어의 트럭·버스 전문매장 ‘TBX’의 멤버십 서비스로 타이어 구매부터 사후 지원까지 원스톱으로 관리할 수 있다. 매장 예약, 포인트 적립 및 사용, 무이자 할부, 무상보증 서비스 등 다양한 편의를 제공한다.
 

※클릭하시면 해당 브랜드 DB로 이동합니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한국타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