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5일까지 카고 및 덤프 타이어 구매 시
쿠폰 발급 및 KB국민카드 캐시백 혜택 제공

한국타이어가 KB국민카드와 손을 잡고 오는 11월 15일까지 TBX 멤버십 회원 고객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국타이어가 KB국민카드와 손을 잡고 오는 11월 15일까지 TBX 멤버십 회원 고객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주)(이하 한국타이어)가 KB국민카드와 손을 잡고 카고 및 덤프트럭용 타이어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멤버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5일 한국타이어는 오는 11월 15일까지 두 달간 TBX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상용차용 타이어를 구매할 시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기간 동안 KB국민카드로 타이어를 결제할 시 캐시백 혜택도 제공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TBX멤버십 매장과 ‘TBX 멤버십 앱(TBX Membership App)’을 통해 진행된다. TBX 멤버십 기존회원과 신규회원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은 할인쿠폰과 멤버십 포인트 적립뿐 아니라 카드 캐시백 등 여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대표적으로 행사 대상 카고·덤프트럭용 타이어 4개를 구매하면 총 6만 원 상당의 혜택이 제공된다. 1인당 1만원 할인쿠폰 2장이 발급되며 해당 쿠폰은 행사 상품 2개 당 1장씩 사용할 수 있다. 회원끼리 ‘보유쿠폰 선물하기’ 기능을 활용할 경우 총 3장까지 사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KB국민카드로 70만 원 이상 결제 시 2만 원, 50만 원 이상 결제 시 1만 원 캐시백 혜택이 주어지며, 캐시백은 12월 말일까지 고객계좌로 지급된다. 페이백 혜택은 회원당 1회 지급되며, 할인을 적용한 최종 결제금액을 기준으로 계산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TBX 멤버십 매장 137곳에서 진행된다. TBX 멤버십 사용 가능 매장 및 행사 상품 등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TBX 멤버십 앱’과 한국타이어 고객만족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지난해 출시된 ‘TBX 멤버십 앱’은 한국타이어의 트럭∙버스 전문매장 ‘TBX’의 멤버십 서비스로 타이어 구매부터 사후 지원까지 원스톱으로 관리할 수 있다. 매장 예약, 포인트 적립 및 사용, 무이자 할부, 무상보증 서비스 등 다양한 편의를 제공한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해당 브랜드 이트럭스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한국타이어 #타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