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모델 박기량, 안지현과 함께 댄서 최혜진 등 호흡 맞춰
군무로 업그레이드된 댄스와 화려한 연출로 시선 사로잡아

롯데정밀화학은 30일 자사 요소수 브랜드 유록스(EUROX)의 새로운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롯데정밀화학은 최근 광고 모델로 선정된 롯데자이언츠 치어리더 박기량, 안지현과 유록스 TV 광고를 제작했다.

이번 광고는 판매 1등을 상징하는 주유소와 자동차 제조사 순정 공급 1등을 상징하는 출고장을 구현하여 촬영했으며 최혜진 등 국내 유명 댄서들이 함께 등장해 화려한 군무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지난해에 이은 중독성 강한 CM송과 한층 업그레이드된 영상미가 하이라이트다.

새로운 광고는 5월 8일부터 지상파TV와 케이블TV, 온라인 등을 통해 만날 수 있으며, 메이킹 필름은 롯데정밀화학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다.

한편, 유록스(EUROX)는 롯데정밀화학이 만드는 요소수 브랜드로 13년 연속 국내 판매 1위(환경부 집계 자료 기준)를 이어오면서 압도적으로 시장을 이끌고 있으며,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한 ‘2021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조사(K-BPI: Korea Brand Power Index)’ 요소수 부문 1위를 차지했다. 특히, 메르세데스-벤츠, 볼보트럭, 스카니아, MAN 등 해외 상용차 제조사를 비롯하여, 현대기아, 타타대우 등 국산 상용차 제조사까지 순정 부품으로 납품을 지속하며 품질과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해당 DB브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