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4일까지 모빌델박 구매후기 남기면
최고 100만 원 상당의 경품 증정

모빌코리아윤활유는 국산 트럭 운전사와 정비사를 독려하는 ‘모빌델박 동행 이벤트’를 오는 12월 14일까지 진행한다. 사진은 왼쪽부터 49상사 허복 정비사, 모빌코리아 조중래 대표, 10월 1등 후기 당첨자 김인규씨, 49상사 김주호 대표.
모빌코리아윤활유는 국산 트럭 운전사와 정비사를 독려하는 ‘모빌델박 동행 이벤트’를 오는 12월 14일까지 진행한다. 사진은 왼쪽부터 49상사 허복 정비사, 모빌코리아 조중래 대표, 10월 1등 후기 당첨자 김인규씨, 49상사 김주호 대표.

윤활유 제조‧수입‧판매 전문업체 모빌코리아윤활유㈜(이하 모빌코리아)가 국내 화물차 운전자를 대상으로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빌코리아는 오는 12월 14일까지 이 같은 내용의 '모빌델박 동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모빌코리아는 글로벌 에너지업체 엑손모빌(ExxonMobil)의 국내 자회사로 지난 9월 국산 트럭 전용 엔진오일 모빌델박(Mobil Delvac™) 시리즈를 출시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사태로 어려움을 겪는 화물차주와 정비사를 독려하고자 기획됐다.

트럭용 엔진오일 모빌델박은 전국 정비업소 166곳에서 구매할 수 있다. 모빌델박을 구매한 화물차주가 이벤트 페이지에 후기를 남기면 매월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베스트 리뷰로 선정된 1등(1명)에겐 100만 원 상당의 2인 가족건강검진권 또는 여행 상품권을 제공하며, 2등(10명)에겐 30만 원 여행상품권 또는 전동 킥보드, 3등(500명)에겐 3만 원 주유권 등을 준다.

베스트 정비사도 선발한다. 모빌델박 구매 고객은 리뷰와 함께 정비사 이름을 추천할 수 있으며, 해당 고객이 이벤트에 당첨될 경우 이름이 올라간 정비사도 ‘베스트 정비사’로 선정돼 30만 원 상당 경품을 받는다.

지난달 이벤트 1등 당첨자 김인규 씨는 “트럭 엔진오일을 모빌델박 골드(Mobil Delvac Ultra™ Ultimate Protection)로 교환하고 나서부터 엔진이 훨씬 부드러워졌다.”는 후기를 남겼다.

조중래 모빌코리아윤활유 대표는 “모빌델박은 상용차의 심장인 엔진을 보호하고, 성능을 끌어올려 트럭 운전자들에게 언제나 든든한 파트너로 자리매김했다.”며 “모빌코리아는 트럭 운전자와 정비사 간 다져진 신뢰처럼 고객과 ‘동행’하는 브랜드로 계속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모빌(Mobil™)은 135년의 역사 동안 글로벌 시장에서 인정받은 윤활유 브랜드다. 지난 9월엔 국산 트럭에 초점을 맞춘 모빌델박 시리즈를 새롭게 출시하는 등 최근 국산 상용차차용 엔진오일 시장으로도 보폭을 넓히고 있다.

※ 이미지를 클릭하면 해당 브랜드 DB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