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한국국제건설기계전(9.24~27)

 

덤프·준설차량-도로·터널차량 등 출품 기대

㈜상용차정보 문의 시 임차료 10% 할인 혜택

산업통상자원부는 오는 9월 24일부터 27일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에서‘2014 한국국제건설기계전’을 개최한다. 한국건설기계산업협회 주관으로 열리는 이번 전시회는 국토교통부와 경기도가 후원한다. 전시회에는 250개사가 참가하며 약 3만 7,000명이 참관할 것으로 예상된다.

전시장에는 △ 토공장비관 △ 크레인관 △ 물류관 △ 건설용 특장차관 △ 콘크리트펌프관 △ 재난장비관 △ 부품 및 어태치먼트관 △ 건축기자재관 등의 전문관이 운영된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는 ㈜상용차정보가 건설현장에서 주로 활용되는 건설용 및 도로용 트럭을 비롯해 특장차 및 특수차량의 전시참여를 일정부분 지원키로 했다.

지원 대상 차량으로는 ▲ 건설기계로 분류된 덤프트럭 및 믹서트럭, 콘크리트펌프카 ▲ 하수구 청소차 등 준설목적의 차량 ▲ 도로 및 터널 청소차량 ▲ 제설목적 차량 ▲환경차량 ▲ 기타 건설관련 차량 등이며, 관련 부품 및 용품업체도 해당된다. 이들 제품으로 전시회에 출품하고자 희망하는 업체가 ㈜상용차정보에 출품을 의뢰(문의 : 02-462-1929) 할 경우 전체 부스 임차료 10%를 할인받을 수있다.

상용차정보 온라인 홈페이지(www.cvinfo.com)에서도 신청 가능하며, 이 경우도 동일 수준으로 할인된다. 더 나아가 10부스 이상의 대규모 부스를 이용할 경우 부스 임차료에 대한 추가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한국건설기계산업협회는 출품 업체들의 국내 판매는 물론 해외 수출까지 염두에 두고 해외의 건설기계 및 상용차 바이어들을 적극 유치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한편, 다양한 부대행사도 마련된다. 25일에는 북미, 중동, 아프리카 등 20개국 100개사를 초청한 가운데 해외 바이어 초청 수출 및 구매 상담회가 열린다. 같은 날 정부정책과 세계 건설기계 시장 동향과 관련한 ‘세계 건설기계 포럼’이 개최된다. 각종 세미나 및 학술대회도 준비된다.

전시회 다음날인 25일에는 그린건설기계 종합기술지원사업 설명회와 원가절감 지원사업 세미나가 개최되고, 26일에는 건설기계 기술표준 세미나, 건설기계 제작결함시정제도설명회, 유공압건설기계학술대회가열린다.

부스 임대료 할인 혜택을 원한다면 ㈜상용차정보(www.cvinfo.com / 02-462-1929)를 통하면 된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