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 건설업·유통업 등 운영 사업자 대상

   
 
kt금호렌터카(대표:이희수)는 자동차금융 계열사 ‘케이티오토리스’를 통해 승합차와 화물차 등을 경제적이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상용차 리스 프로그램’을 출시했다.

케이티오토리스는 화물차, 15인승 이상 승합차의 리스 서비스 제공을 위해 지난해 6월 자동차리스 전문 금융회사로 출범했다. kt금호렌터카의 차량관리 및 영업 노하우를 바탕으로 경차부터 1톤 화물차, 특장차까지 다양한 차종의 상품을 갖추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상용차 리스 프로그램’은 소상공인, 건설업·유통업 등을 운영하는 사업자 등의 고객을 대상으로 만들어진 상품이다. 초기 자금 부담 없이 타사 대비 저렴한 리스료와 함께 세금 및 보험료를 계약기간 동안 분납하며 이용하면 된다.

계약기간은 12개월부터 60개월 내에 자유로이 선택 가능하며 계약만기 시에는 차랑 반납/만기 연장/매입
옵션 중에서 선택 가능하다. 개인사업자의 경우, 리스 이용료 100%를 비용처리 할 수 있어 절세 효과를 볼 수 있으며 회계처리도 용이하다. 부가세 환급은 물론, 사업 목적에 의해 특장 및 구조변경이 필요하면 모든 비용을 리스료에 포함하여 이용할 수 있어 별도의 초기비용 부담도 없다.

상품에 대한 문의사항은 kt금호렌터카 콜센터(1588-1230) 및 케이티오토리스(02-3404-9748~9)에서 상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