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부품/용품 부품
팅크웨어, 아이나비 ‘한국품질만족지수’ 블랙박스 부문 6년 연속 수상

팅크웨어(대표 이흥복)의 브랜드 ‘아이나비’가 한국표준협회(KSA)에서 주관하는 ‘2019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차량용 블랙박스 부문 6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한국표준협회(KSA)에서 주관하는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조사는 소비자에게 직, 간접적으로 영향을 미치는 제품 및 서비스를 대상으로 해당 기업의 제품을 구매하거나 이용한 경험자와 제품 전문가 조사를 통해 품질의 우수성 과 만족도를 분석, 발표하는 종합지표다.

한국표준협회와 한국품질경영학회가 공동으로 개발한 측정모델을 통해 소비자 의견뿐 아니라 해당 제품의 전문가 평가를 반영해 조사 신뢰성이 높은 지수로 평가 받고 있다. ‘아이나비’는 이번 조사에서 소비자 및 전문가 조사, 품질 등 전 부분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블랙박스 부문 1위로 선정됐다.

팅크웨어에 따르면 블랙박스 부문으로 6년 연속 수상한 ‘아이나비’는 차별화되고 선도적인 기술과 서비스를 적용하며 블랙박스 시장 트렌드를 이끌어 나가고 있다.

세계 최초 전후방 QHD 영상화질, 업계 최다 운전자주행보조시스템(ADAS) 적용했으며, 사물인터넷 통신망을 활용해 차량과 스마트폰 앱을 연결해 차량 상태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통신기능인 ‘아이나비 커넥티드’도 선보였다.

이 서비스는 ‘LTE Cat. M1’과 ‘협대역 사물인터넷’ 통신망의 장점을 결합해 주차뿐 아니라 주행 중에도 상시적으로 차량 모니터링이 가능한 핸드오버(Hand-Over) 기능이 적용된 것이 특징으로 서비스 시작 1년 만에 실 가입자 4만명을 넘기는 등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업계 유일한 직영매장인 전국 13개의 ‘프리미엄 스토어’, ‘전국망 A/S’를 지원함은 물론, 아이나비 블랙박스 사용자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블랙박스 사고영상 무료 법률 상담 서비스’ 등 사후관리까지 책임지는 적극적이고 차별화된 전략으로 소비자에게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남경 팅크웨어 마케팅본부장은 “팅크웨어는 아이나비 브랜드를 기반으로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선도적인 제품은 물론 차별화된 고객만족을 드리기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하며, “전반적으로 어려운 시장 상황이지만 다양한 제품 및 커넥티드 확대, 사후 서비스 강화 등 제품과 서비스에서 고객만족을 드리고 성장을 위한 활동을 적극적으로 활동할 것” 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icon인기 글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동영상 뉴스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