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록스 덤프 출시 3주년 기념, ‘TRUST 4U’ 프로모션
신차 케어 프로그램 서비스 컨트랙트 무상 제공
동력계통 보증 5년/무제한km 연장 및 수리비 지원
4종 액세서리와 맞춤형 금융상품 및 사은품도 증정

다임러트럭코리아(대표이사 조규상)가 메르세데스-벤츠 아록스 덤프 출시 3주년을 맞아 특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다임러트럭코리아는 메르세데스-벤츠 아록스 실버불 덤프(3951K) 신차 구매 고객 33명을 대상으로 자사의 혁신적인 효율 개념인 ‘로드 이피션시(Road Efficiency)’를 적용, 총 보유 비용 절감과 안전성 확보에 특화된 안심 보장 혜택을 제공하는 ‘메르세데스-벤츠 아록스 덤프트럭 TRUST 4U 특별 한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메르세데스-벤츠 아록스 덤프트럭 TRUST 4U 특별 한정 프로모션은 건설 불황기에 수익 확보에 대한 어려움과 큰 수리비 부담으로 고충 받고 있는 덤프트럭 고객들을 위해 차량 유지 관리에서부터 정비, 사고 수리까지 그간 업계에서 시도된 적 없던 포괄적 차량 서비스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구체적으로 이번 프로모션은 차량 구매 후 운행 과정에서 고객에게 더 큰 만족도와 신뢰를 제공하기 위해 파격적인 4대 안심 보장 혜택으로 구성된다.

첫째, 고품격 신차 케어 프로그램인 서비스 컨트랙트 통합형 골드를 무상 제공한다.

서비스 컨트랙트 통합형 골드는 3년/25만km동안 △필수 유지 관리 부품 △차체 및 일반 부품 보증 연장 △긴급출동 및 견인 보증 연장 △6대 소모품 정비까지 모두 제공하는 올인원서비스로, 덤프트럭 구매 고객은 주기별 점검 및 각종 유지관리와 소모품 정비를 포함해 프로그램 기간 동안 추가 지출 없이 항상 새 차 같은 차량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둘째, 거친 운송 환경으로 인해 덤프트럭 고객들이 가장 신경 쓰는 동력 계통 품질보증을 5년/무제한km로 연장 제공한다.

이와 함께 덤프 주치의 제도를 도입해 고객이 지정한 전담 서비스 센터의 고객 서비스 매니저(CSM)가 덤프 고객들의 차량 운행에서 관리까지 일대일 밀착 지원할 수 있도록 했다.

셋째, 타 운송업보다 예기치 않은 사고에 많이 노출된 덤프트럭 고객들의 수리비 부담을 덜고, 원활한 사업 복귀를 돕기 위해 사고 수리 시 부품 견적 200만원 이상에 대해 최대 40% 할인과 견인비 최대 50만원을 포함해 최대 500만원을 지원한다.

넷째, 개성 있는 스타일을 자랑하는 아록스 덤프 실버불 모델에 △1/2축 고급 휠 커버 △크롬 사이드 미러 커버 △대용량 차량 벌브 세트 △TopFit 차량 내 운동기구 등 메르세데스-벤츠 순정 액세서리 4종을 추가 제공한다.

이밖에 손쉬운 차량 구매를 지원하기 위해 개인 신용 등급과 형편에 맞는 맞춤형 금융 프로그램 상담과 차량용 고급 냉온장고(WAECO TC-21)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이와 관련 다임러트럭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대상 고객들이 운행 중 정비 및 수리비 걱정 없이 수익 사업에만 집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메르세데스-벤츠만의 혁신적인 효율 개념 ‘로드 이피션시’가 적용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510 마력의 2세대 유로 6 직렬 6기통 엔진 및 메르세데스 파워시프트3(MPS3) 변속기로 강력한 파워와 뛰어난 연비를 자랑하는 아록스 덤프 실버불 모델은 △고강도 프로펠러 샤프트 △최대 700마력의 추가 제동력을 제공하고 내구성이 크게 강화된 워터 리타더+ △최강성 경량 덤핑 실린더와 덤핑 실린더 크래들 등, 안전 뿐 아니라 덤핑 작업에서도 내구성과 신뢰성이 크게 향상된 모델로 △독일 기술의 DNA를 상징하는 실버불 스페셜 데칼과 △기능성과 유려함을 살린 알루미늄 적재함 사이트 스커트 등 개성 있는 외관을 갖춘 스타일 파워 덤프트럭이다.

※ 이미지를 클릭 하시면 해당 DB브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다임러트럭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