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서기 특별 서비스 행사, 작년에 이어 확대 개최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 프로그램 체험 등 내용 알차
요일별 트럭커에 꼭 필요한 다양한 맞춤형 혜택 제공

 

다임러 트럭 코리아(주)(대표이사 조규상)가 8월 19일(월)부터 23일(금)까지, 5일 동안 혹서기 트럭커들을 위한 '쿨 서비스 로드 슈퍼 위크' 행사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쿨 서비스 로드 슈퍼 위크'는 폭염 속에 지친 트럭커와 차량을 위해 무상 차량 점검을 비롯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운전자의 휴식과 더불어 안전 운행을 위한 최상의 차량 성능을 확보하고, 메르세데스-벤츠가 지향하는 ‘로드 이피션시(Road Efficiency)’의 세 가지 목표 중 하나인 '신속한 운행 복귀'를 체험하고자 기획했다.

작년에 이어 올해 2번째로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규모를 확대해 참여자들의 만족감을 더욱 끌어 올린다. 2일에 그친 지난해와 달리 올해는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오산 서비스센터(평택시 남부대로)에서 총 5일 동안 '쿨 서비스 로드 슈퍼 위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요일별 다양한 서비스 프로그램과 특별한 혜택이 제공된다.

'쿨 서비스 로드 슈퍼 위크' 행사간 특징은 ▲차량 무상 점검 및 타이어 점검 서비스(한국 타이어 제공)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요일별 다양한 혜택 및 경품 추첨 ▲메르세데스-벤츠 트럭의 프리미엄 서비스 프로그램 체험 ▲에어컨이 가동되는 시원한 쿨 카페에서 제공하는 디저트 서비스 ▲부품 10% 할인 쿠폰 및 방문 기념품 증정 등이다. 이와 더불어 제휴 이벤트를 통해 메르세데스-벤츠 정품 요소수 유록스(EUROX)와 한국 타이어에서 제공하는 고급 2단 우산을 기념품으로 제공한다.

트럭커 특색에 맞는 요일별 이벤트도 이번 행사의 백미다. 메르세데스-벤츠 트럭만의 프리미엄 서비스 프로그램을 주제로 한 각기 다른 테마에 맞춘 특별 혜택이 제공된다.

한편, 부대 행사로 8월 21일(수)에는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고객 대상으로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공인 드라이버 트레이너와 함께하는 '돈 버는 트럭 운전법' 교실과 8월 23일(금)에는 화물 운송업을 희망하는 예비 트럭커를 위한 '트럭 멘토와의 만남'의 자리도 마련되어 있다.

행사가 개최되는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오산 서비스센터는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고객들이 자주 이용하는 전국 단위의 거점 서비스센터로서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 센터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자세한 내용은 다임러 트럭 코리아㈜ 콜 센터 또는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오산 서비스센터로 문의하면 되며, 세부적인 정보는 ‘메르세데스벤츠트럭’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