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트럭 수입
트럭커를 위해 벤츠가 5일 동안 쏜다!
다임러트럭코리아, ‘쿨 서비스 로드 슈퍼 위크’ 개최
혹서기 특별 서비스 행사, 작년에 이어 확대 개최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 프로그램 체험 등 내용 알차
요일별 트럭커에 꼭 필요한 다양한 맞춤형 혜택 제공

 

다임러 트럭 코리아(주)(대표이사 조규상)가 8월 19일(월)부터 23일(금)까지, 5일 동안 혹서기 트럭커들을 위한 '쿨 서비스 로드 슈퍼 위크' 행사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쿨 서비스 로드 슈퍼 위크'는 폭염 속에 지친 트럭커와 차량을 위해 무상 차량 점검을 비롯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운전자의 휴식과 더불어 안전 운행을 위한 최상의 차량 성능을 확보하고, 메르세데스-벤츠가 지향하는 ‘로드 이피션시(Road Efficiency)’의 세 가지 목표 중 하나인 '신속한 운행 복귀'를 체험하고자 기획했다.

작년에 이어 올해 2번째로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규모를 확대해 참여자들의 만족감을 더욱 끌어 올린다. 2일에 그친 지난해와 달리 올해는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오산 서비스센터(평택시 남부대로)에서 총 5일 동안 '쿨 서비스 로드 슈퍼 위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요일별 다양한 서비스 프로그램과 특별한 혜택이 제공된다.

'쿨 서비스 로드 슈퍼 위크' 행사간 특징은 ▲차량 무상 점검 및 타이어 점검 서비스(한국 타이어 제공)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요일별 다양한 혜택 및 경품 추첨 ▲메르세데스-벤츠 트럭의 프리미엄 서비스 프로그램 체험 ▲에어컨이 가동되는 시원한 쿨 카페에서 제공하는 디저트 서비스 ▲부품 10% 할인 쿠폰 및 방문 기념품 증정 등이다. 이와 더불어 제휴 이벤트를 통해 메르세데스-벤츠 정품 요소수 유록스(EUROX)와 한국 타이어에서 제공하는 고급 2단 우산을 기념품으로 제공한다.

트럭커 특색에 맞는 요일별 이벤트도 이번 행사의 백미다. 메르세데스-벤츠 트럭만의 프리미엄 서비스 프로그램을 주제로 한 각기 다른 테마에 맞춘 특별 혜택이 제공된다.

한편, 부대 행사로 8월 21일(수)에는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고객 대상으로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공인 드라이버 트레이너와 함께하는 '돈 버는 트럭 운전법' 교실과 8월 23일(금)에는 화물 운송업을 희망하는 예비 트럭커를 위한 '트럭 멘토와의 만남'의 자리도 마련되어 있다.

행사가 개최되는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오산 서비스센터는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고객들이 자주 이용하는 전국 단위의 거점 서비스센터로서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 센터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자세한 내용은 다임러 트럭 코리아㈜ 콜 센터 또는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오산 서비스센터로 문의하면 되며, 세부적인 정보는 ‘메르세데스벤츠트럭’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icon인기 글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동영상 뉴스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