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부품/용품 용품
뛰어난 기량 바탕으로 ‘유록스’ 광고 ‘500만뷰’ 돌파디젤차 정품 요소수 대표 브랜드 ‘각인’
중독성 비트에 박기량 치어리딩으로 인기

롯데정밀화학이 만든 요소수 브랜드 유록스(EUROX)의 광고가 큰 인기를 끌며 500만뷰를 돌파했다. 유튜브와 네이버TV, 카카오 등 다양한 채널에 광고를 송출한 지 3주만이다.

롯데정밀화학은 유록스 프리미엄 3.5ℓ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박기량 치어리더와 함께 새로운 영상 광고를 제작했다.

광고는 ‘치어리더 편’과 ‘정비사 편’ 등 두 가지 콘셉이다. ‘치어리더 편’은 박기량과 동료 치어리더들의 생기발랄하고 관능적인 댄스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정비사 편’은 1990년대 유행한 레트로 감성을 바탕으로 제작, 머리에 쏙쏙 박히는 비트가 청각을 자극한다.

해당 광고는 롯데정밀화학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다. 광고를 감상한 누리꾼들은 “벌써 10번은 넘게 본 것 같다”, “CM송이 자꾸 귀에서 맴돈다” 라며, 강한 중독성에 공감했다.

한편, 롯데정밀화학이 새롭게 출시한 유록스 프리미엄 3.5ℓ는 여러 디젤 승용차 운전자도 간편하게 주입할 수 있다. 특허 출원한 스파우트 일체형 파우치 용기에 담아 판매한다.

편의성을 극대화해 정비에 서툰 여성 운전자도 손쉽게 주유할 수 있다. 장거리 운전에 대비해 상비용으로 차내에 구비하기도 좋다. 유록스 프리미엄 3.5ℓ는 전국 주유소와 유록스 홈페이지내 공식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롯데정밀화학 관계자는 “많은 분이 유록스 광고를 통해 품질 좋은 요소수를 선택하길 바란다”고 전하며, “요소수가 부족하면 시동이 걸리지 않거나 관련 부품에 손상이 갈 수 있으니 휴가철 장거리 운행 전 요소수가 부족하지 않도록 잔량을 확인하는 것이 좋다.”고 당부했다.

롯데정밀화학이 만드는 요소수 유록스(EUROX)는 최근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한 ‘2019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조사(K-BPI: Korea Brand Power Index)’ 요소수 부문 1위를 차지했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조사’는 소비자들의 브랜드 영향력을 확인하는 국내 대표 브랜드 평가 조사다.

유록스(EUROX)는 롯데정밀화학이 만드는 요소수 브랜드로 11년 연속 국내 판매 1위(환경부 집계 자료 기준)를 달성 중이다. 특히, 타타대우, 볼보, 스카니아, MAN 등 다양한 자동차 제조사에 순정 부품으로 납품하면서 품질과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요소수는 차량용 화학 촉매제로 디젤 자동차가 내뿜는 배기가스에서 미세먼지의 원인 물질 중 하나인 질소산화물(NOx)을 줄여 대기환경 개선에 큰 도움을 준다.

※ 이미지를 클릭 하시면 해당 DB브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icon인기 글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동영상 뉴스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