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모션 선택에 따라 최대 150만원 할인
‘새 차 줄게, 헌 차 다오’프로그램 지속 시행

DFSK의 0.7~0.9톤 소형 트럭과 2인승/5인승 밴을 전문적으로 판매하고 있는 신원CK모터스(대표이사 이강수)가 4월을 맞이하여 ‘봄맞이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1일 밝혔다.

‘봄맞이 특별 할인 행사’는 프로모션의 결합과 선택에 따라 최대 150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파격적인 프로모션이다. 고객이 2018년식 차량을 구매할 경우 우선적으로 100만원의 특별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여기에 추가적으로 조건이 충족 될 경우 프로모션 프로그램 중 선택을 통해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원CK모터스를 통해 차량을 구매한 이력이 있는 고객에게는 30만원의 할인 혜택이, 타사의 경상용차나 소형상용차 보유 고객이 신원CK모터스 차량을 구매할 경우에는 20만원의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최초 등록일이 7년이 지난 노후차량 보유 고객에게는 25만원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차량 구매 후 차량을 LPG차로 개조를 하려는 고객에게는 최대 50만원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4가지의 판매 조건 중 1가지 조건을 선택하여 적용이 가능한데 경상용차는 LPG차로 개조하는 경우가 많은 만큼 최대 50만원의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LPG차 개조 프로모션을 적용 받으려는 고객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를 통해 LPG 개조차량 구매 고객은 최대 150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원CK모터스는 지난해 12월에 도입한 ‘새 차 줄게, 헌 차 다오’ 프로그램 또한 지속적으로 시행 중이다.
‘새 차 줄게, 헌 차 다오 프로그램’은 판매회사가 한번 판 차는 끝까지 모든 것을 책임져 준다는 계획하에 기획된 프로그램으로 2016년, 2017년에 신원CK모터스(舊중한자동차)를 통해 ‘CK 미니 밴’, ‘CK 미니 트럭’ 차량을 구매 한 고객이 차량 교체시기가 도래하여 신원CK모터스의 차량으로 교체할 때 중고차 차량 상태에 따라 잔존가치를 보장하여 차량을 저렴하게 교체할 수 있도록 해주는 프로그램이다.

신원CK모터스 마케팅 담당자는 “전반적으로 시장이 침체되어 있으며 소비가 크게 위축되어 있다”며 “기존 고객층, 신규 고객층과 더불어 잠재 고객층에게 이번 달 판매 프로모션이 크게 어필하여 경상용차 시장에 활력을 불어 넣어줄 것을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신원CK모터스의 4월 판매 조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swck.co.kr) 및 판매점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이미지를 클릭 하시면 해당 DB브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