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로 4, 5 모델 대상 엔진‧미션 등 최대 50% 할인
오일‧필터류는 5월 31일까지 공임 포함 최대 25%↓

국내 수입 중‧대형트럭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볼보트럭코리아(대표이사 김영재)가 4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3개월간 ‘부품할인 캠페인’을 벌인다.

이번 캠페인은 유로 4, 5 모델 고객을 대상으로 전국 30개 볼보트럭코리아 공식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진행된다. 할인 품목은 엔진, 미션, 브레이크, 전장부품류 등 50여개 이상이며, 최대 50% 할인된 가격을 제공한다.

오일 및 필터류 할인행사도 진행한다. 4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2개월간 ‘오일 및 필터 패키지’를 공임 포함 최대 2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오일필터‧연료필터‧수분분리기를 패키지로 구매할 경우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오일필터류 단품을 구매할 경우에는 10%가 할인된다.

또한 오일 및 필터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 및 블루 프로그램 가입 고객이 에어필터, 에어 드라이어 필터, 요소수 필터를 별도로 구매할 경우 10%의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대상 품목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엔진오일을 1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김영재 볼보트럭코리아 대표는 “볼보트럭코리아는 2019년 한해 ‘고객이 먼저다(Customer First)’라는 새로운 슬로건 아래 고객 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목표로 노력할 것”이라며, “차량 판매에만 그치지 않고 고객들에게 사업수익성 향상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볼보트럭코리아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하거나, 볼보트럭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