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트럭 국산
현대차, 노후 트럭 신차 교체 시 최대 400만원 지원노후 트럭 고객 대상으로 신차 교체 지원
최대 400만원 차값 할인 또는 저금리 할부 혜택 제공
정부 지원금 중복 적용 가능…고객의 신차 교체 부담↓

현대자동차가 노후 트럭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 교체 지원에 나선다.

현대차는 노후 트럭을 폐차하고 신차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차값을 최대 400만원 지원하거나 저금리 할부 혜택을 제공하는 ‘현대차 노후 트럭 신차 교체 지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정부의 ‘노후 경유차 조기 폐차 지원사업’ 시행에 발맞춰 실시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미세먼지 문제 해결에 적극 동참하고 나아가 내수 경기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됐다.

프로모션 대상 차량은 배출가스 5등급의 트럭과 2016년 이전 제작된 도로용 건설기계로 노후 트럭 보유 고객이 폐차 후 현대차 구매 시 ▲마이티 50만원 ▲메가트럭 120만원 ▲대형 트럭(뉴파워트럭, 엑시언트) 300~400만원 등 최대 400만원의 지원금 또는 4.1% ~ 4.5%의 저금리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정부의 노후 경유차 조기 폐차 지원금과 중복으로 혜택을 받을 수 있어 노후 트럭을 폐차하고 신차를 구매하는 고객의 부담을 획기적으로 낮출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정부의 노후 경유차 조기 폐차 지원금은 최대 3천만원까지 지원되며, 차종과 연식에 따른 지원 금액은 한국자동차환경협회 또는 각 지자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예를 들어 3천만원의 정부 지원금을 받을 수 있는 대형 트럭을 보유한 고객이 폐차 후 현대차 엑시언트 트랙터 트럭을 구매할 경우 현대차 지원금 4백만원을 함께 받게 되어 총 3천 4백만원의 신차 구매 비용을 지원받을 수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미세먼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정부의 노후 경유차량 교체 정책에 발맞추고 신차 교체 혜택을 통해 고객의 부담을 줄여드리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상용차 고객분들이 노후 트럭을 신차로 교체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현대차 노후 트럭 신차 교체 지원 프로모션은 연중 내내 진행되며,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내용은 현대자동차 상용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 이미지를 클릭 하시면 해당 DB브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이미지를 클릭하면 구글 플레이스토어로 이동합니다.
icon인기 글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동영상 뉴스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