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프 3.5톤 초장축과 2.5톤 카고 연내 출시

엘프 3.5톤 초장축과 2.5톤 카고 연내 출시
 

일본 이스즈의 국내 공식 판매사인 큐로모터스는 적재중량 3.5톤 트럭인 엘프를 재작년 하반기 국내에 첫 선을 보인 이후 작년 말까지 500대 가량의 판매고를 올렸다. 진출 초기 시장 진입장벽이 높았음에도 시장 반응은 나쁘지 않았다는 평가다.

이를 바탕으로 국내 시장에 이스즈 엘프의 품질과 확장성에 대해 소개한지 3년차가 되는 올해는 자동화변속기 뿐만 아니라 6단 수동 변속기를 적용한 섀시를 시장에 공급하여, 고객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종류의 엘프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특히, 다양한 윤거(Wheel Base) 제품을 제공함으로서 고객 수요에 맞는 다양한 특장차량 구성을 가능하게 한다는 구상이다.

이미 시장에서 증명된 충분한 엔진 출력 및 잔고장 없는 안전한 차체와 함께 경쟁력이 배가 될 것으로 보인다. 강력한 프레임 구조와 엔진 파워를 바탕으로 한 초장축 트럭(축간거리 4,475mm)과 2.5톤 준중형 카고트럭도 연내 선보일 예정이다.

서비스 네트워크 질적 향상에도 심혈을 기울인다. 벌써 전국 17개소 서비스센터를 구축했지만, 비교적 짧은 제품 판매 기간으로 인해 서비스 경험이 충분하지 않다는 대내외적인 평가를 받고 있는 큐로모터스다.

이에 다양한 고객 응대에 대한 충분한 경험을 쌓기 위해 서비스 인력에 대한 지속적인 기술교육 및 본사의 적극적인 지원을 강화할 예정이다. 동시에 추가적인 서비스센터 확충 및 충분한 부품확보를 통해 고객 편의에 만전을 기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해당 브랜드 DB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이미지를 클릭하면 구글 플레이스토어로 이동합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