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빌 엔진오일 사용하니 연비·주행 정숙성에 감탄해 단골 늘고 일부러 찾는 고객도 많아요”

부품 하나하나까지 최고의 제품을 찾아 사용하는 스마트한 화물차주들 사이에서 모빌 델박원이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이에 모빌 델박원을 찾는 수많은 대형 화물차가 모여들어 쉴 틈 없이 분주한 곳이 있으니, 경남 김해시 칠산로에 위치한 1급 정비업체 ‘건운정비’를 찾아 김광조 사장과 이야기를 나눠보았다.

 

▲ 건운정비 김광조 사장이 모빌 델박 진열대 앞에서 엄지 손가락을 치켜 세우고 있다.

건운정비는 어떤 정비업체인가
≫“건운정비는 전국에서 가장 큰 부산 신항과 인접해 전국 단위로 많은 고객들이 방문합니다. 그러고 보니 모빌 델박 전문점 간판을 걸고 일을 시작한 지 벌써 4년이 되었네요. 모빌 델박 전문점 간판에는 최고의 제품을 사용한다는 저의 자부심이 담겨 있습니다. 단골손님이 많아서
저희 공업사에 오시는 화물차주분들은 대부분 모빌 제품을 사용하시는 편입니다. 일부러 모빌 제품을 찾아오시는 마니아층도 있습니다”

모빌 델박 전문점에 대한 애정과 자부심이 느껴진다. 고객들에게 모빌 델박을 권하는 가장 큰 이유는 무엇인가
≫“모빌 델박은 엔진소리가 부드럽다 보니 소음이 적어 거슬리는 것도 없고 주행 시 차도 잘나갑니다. 물론 저만 만족한다고 무작정 고객에게 권할 수는 없기에 모빌 고객센터와 많은 상담을 나누며 지속적으로 모빌 델박의 강점에 대해 연구하고 있습니다.
특히 모빌 델박 제품을 사용하신 분들이 모두 만족하셔서 자연스럽게 다른 고객들에게도 추천해 주시고 계십니다. 사실 전국의 도로를 누비며 화물차를 운행하시는 분들의 후기가 가장 정확하고 확실하니까요. 모빌 델박 제품을 사용하신 고객분들에게 연락을 드려 확인해보면 주행 시 부드러움과 정숙성에 대해 감탄하시고, 연비를 꼼꼼하게 체크하시는 분들의 경우 연비도 확실히 좋아졌다며 만족하십니다. 자타공인 최고의 엔진오일인 셈이죠”

모빌 델박원의 경우 5W-30의 저점도 오일로 다른 기존의 오일들과 달리 점도가 낮다고 하는데, 이에 대한 반응은 어떤 편인가
≫“사용하신 분들께 물어보면 저점도 오일에 대한 만족도가 높은 편입니다. 간혹 여름철에는 점도가 묽으면 좋지 않다는 속설을 듣고 꺼리시는 분들도 계시는데요. 그런 분들에게는 여름이나 겨울이나 엔진오일의 온도 자체는 똑같으니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고 말씀드립니다. 현재 화물차시장이 가장 발전한 유럽에서도 전적으로 저점도 오일을 사용하고 있는 추세라고 하면 다들 고개를 끄덕이며 안심하세요”

모빌 델박 전문점으로서 앞으로의 특별한 운영 계획이 있는지
≫“모빌 델박 전문점이다 보니 본사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혜택을 많이 받고 있는데요. 상반기에 진행됐던 모빌 델박원 LE 이벤트로 많은 고객분들이 모빌 델박원을 접하신 것처럼, 앞으로도 본사와의 지속적인 교류를 통해 항상 모빌 델박과 건운정비를 찾아주는 고객분들에게 최고의 품질 자부심으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할 생각입니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