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이피션시 1주년 기념 7월 한 달간 진행
무상점검, 순정부품 할인 등 4가지 혜택 제공

다임러트럭코리아(대표이사 조규상)가 자사의 혁신적 효율 개념 ‘로드 이피션시(Road Efficiency)’ 1주년을 기념해 7월 한 달동안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고객을 대상으로 ‘2018 쿨 여름서비스’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다임러트럭코리아에 따르면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운전자들의 경제적이고 안전한 운행을 돕고 보다 많은 고객들이 ‘로드 이피션시’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고자 기획됐다.

△차량 무상점검 △순정부품 최대 30% 할인 △경품 추첨 이벤트 △서비스센터 방문 고객 사은품 증정 등 총 4가지 혜택을 제공한다.

세부적으로 서비스 캠페인 기간 동안 다임러트럭코리아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진단기 점검, 마모 및 손상 점검 등 총 14가지 항목의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또한, 에어 클리너, 브레이크 디스크, 안개등, 윈도우 모터, 워터펌프 등 여름철 필수 부품과 메르세데스-벤츠 추천 부품 및 이 달의 르만 부품을 포함하여 총220여 가지 부품에 대해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 유상 수리 고객을 대상으로 스프린터 캠핑카 바캉스 이용권, 최대 100만 원 상당의 메르세데스-벤츠 순정 컬렉션을 증정하고 캠페인 기간 동안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조규상 다임러트럭코리아 대표이사는 “메르세데스-벤츠만의 혁신적인 효율 개념 ‘로드 이피션시’ 1주년을 기념해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장마와 폭염 속에 장시간 운행해야 하는 고객들에게 보다 특별하고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기 위해 선보이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총 운송 효율(TTE, Total Transport Efficiency)의 극대화를 위한 메르세데스-벤츠만의 혁신적인 효율 개념 ‘로드 이피션시’가 적용된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다임러트럭코리아는 최근 운송 효율 극대화를 지향하는 ‘로드 이피션시’를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지난 2017년부터 2019년까지 서비스 네트워크에 총 100억 원의 투자를 계획해 집행 중에 있으며, 충남 아산시에 위치한 132,000㎡ 부지에 기존 상용차 출고 센터보다 약 2배 확대된 총 면적 50,900㎡의 전용 출고 센터를 새롭게 건립하고 2019년 1월 확대‧이전할 계획이다. 투자 규모는 총 500억 원이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해당 브랜드 DB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