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행이론, 1대1 실습 등 ‘트럭 드라이빙 스쿨’ 진행 모습 담아

다임러트럭코리아(대표이사 조규상)가 지난 11월 10일부터 11일까지 양일간 진행한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드라이빙 스쿨 2017’ 현장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주행 이론교육 시 열정적으로 질문 하는 운전자들과 1대1 실습교육,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 등 현장감 있는 당시 상황을 담아냈다.

트럭 드라이빙 스쿨은 다임러트럭코리아가 자사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최신 기능과 장점을 활용한 드라이빙 기술과 실제 운송 업무 효율 향상을 위한 교육 기회를 제공하는 행사로 지난해에 이어 2회째를 맞이했다.

다임러트럭코리아는 이번 트럭 드라이빙 스쿨에서 참가고객들을 대상으로 ‘뉴 아록스와 함께 돈 버는 운전법’이라는 주제로 주행 이론교육과 1대1 주행 실습교육, 드라이빙 기술 교육 등을 제공했다.

구체적으로 총운송효율(Total Transport Efficiency, TTE)을 극대화하기 위해 반드시 알아야 할 기본 지식과 안전을 다룬 ‘세이프티-에코 드라이빙’을 주제로 이론교육을 이뤄졌으며, 오크밸리 리조트~횡성IC까지 오르막, 내리막길이 반복되는 구간을 주행하는 실습교육을 진행했다.

특히, 이날 1대1 주행 실습에 참가한 고객들은 기존보다 평균 8%의 연비 향상을 체험해 큰 호평을 보냈다.

아울러 행사장을 함께 찾은 가족들에게는 원주 오크밸리 리조트에서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휴양 프로그램과 ‘메르세데스-벤츠 스타를 찾아라’, 아이들을 위한 드론 교육 등 레저 프로그램도 함께 제공해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트럭 드라이빙 스쿨에 참가한 고객들은 “이번 행사를 통해 오랫동안 몸에 밴 잘못된 운전 습관을 고칠 수 있었을 뿐만 아니라 최신 기능을 활용한 1대1 주행 교육이 실제 연비 향상으로 이어져 실질적인 도움이 됐다”며 긍정적인 평가를 내렸다.

조규상 다임러트럭코리아 대표이사는 “이번 트럭 드라이빙 스쿨을 통해 메르세데스-벤츠 트럭의 최신 기능을 활용한 운전 교육이 고객들의 안전 운행과 수익 향상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트럭 드라이빙 스쿨을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다임러트럭코리아가 10~11일 1박 2일간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드라이빙 스쿨 2017'을 진행했다.

 

※이미지를 클릭 하시면 해당 브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