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플러스 친구 등록하면 이벤트 메시지 발송
추첨 통해 요소수 유록스와 엑시언트 모형 증정

국내 최대 상용차 브랜드 현대차가 고객과의 디지털 소통강화를 위해 여름 맞이 카카오톡플러스친구를 대상으로 두 번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8월 20일부터 31일까지 12일 간 진행되며, 참가 방법은 카카오톡 검색창에 '현대 트럭&버스'를 검색해 친구로 등록하면, 이벤트 안내 메시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기존에 친구로 등록한 고객에게는 8월 20일날 이벤트 메시지 발송될 예정이며, 신규 친구 등록한 고객에게는 자동으로 메시지 발송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현대차 정품 요소수 유록스(10L)와 현대차 플래그쉽 대형 트럭 엑시언트 모형(미니어쳐) 등을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 명단은 이벤트 종료 후 개별통지 및 ‘현대 트럭&버스’ 카카오플러스친구 게시판에 공지된다.

현대차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국내 상용차 고객과의 활발한 소통을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이와 관련 현대차 관계자는 “앞으로도 카카오톡플러스친구를 통해 국내 상용차 고객들을 위한 혜택 가득한 이벤트를 계획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지난 6월 오픈한 현대 트럭&버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는 국내 최대 모바일 메신저인 카카오톡을 통해 상용차 관련 브랜드 콘텐츠는 물론 졸음운전 방지 팁, 자동차 캠핑장 추천과 같은 실생활에 유익한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도 제공하고 있다.

※ 이미지를 클릭 하시면 해당 DB브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