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트럭/버스/특장/부품’ 박람회

상용차 전문매체인 ㈜상용차정보가 국내 최대의 여행전문업체인 ㈜하나투어와 함께, ‘글로벌 트럭/버스/특장/부품 참관 기획’(이하, 해외 상용차박람회 참관)을 마련, 상용차 업계 전반에 걸쳐 글로벌 역량 강화에 나섭니다.

해외의 유명 상용차박람회 참관 및 견학은 국내 상용차 산업 발전에 일정 부분 기여하고 있습니다.

이에, 상용차정보는 더 나아가, ‘안전한 여행’과 ‘알찬 참관’, 그리고 ‘해외 산업시찰’을 위해 국내 최대 전문 여행사인 하나투어와 참관단 공동 모집에 나섭니다.

이제까지 일부 저가(低價) 여행사를 통한 해외 상용차박람회 참관은 참관단 유치에만 치중하다 보니, 충분한 참관과 견학을 원하는 참관자의 뜻이 외면되기 일쑤였습니다.

저가 금액에 따른 △무분별한 참관단 인원 채우기 △저가 숙식 △불편한 교통편 △원치 않은 옵션 및 쇼핑 등으로 불만, 불평의 여행상품으로 전락했다는 지적도 많았습니다.

참관 일정이 갑자기 투어일정으로 변경되거나, 일부 참관자의 의견에 따라 프로그램이 변경되는 경우 등이 대표적입니다.

이에, 하나투어와 함께하는 해외 상용차박람회 참관은 저가 오명을 벗어난 알찬 프로그램과 금액으로, 트럭 및 버스, 그리고 특장차, 부품 등 상용차 업계 전반에 걸친 참관자들이 품위 있는 참관과 견학이 가능하도록 할 것입니다.

특히, 해외의 주요 상용차박람회를 선정, 연중 모집하고 참관하게 함으로써 ‘박람회 프로그램’의 품격을 한층 높였습니다.

상용차 관련 업체라면 누구나, 해당 서비스를 통하여 업체별 워크샵 혹은 해외 기업 탐방 등 효율적인 출장 기획 및 다양한 혜택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선진 상용차 시장을 보고, 배움과 동시에 업계 관계자들의 만남의 장으로도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4/5월, △ 베이징 모터쇼 △ 재팬 트럭쇼 △ 버스&트럭 엑스포(베이징), 8월 △ 독일 카라반 살롱, 9월 △ 하노버 국제상용차 박람회, 10월 △ 버스 월드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글로벌 상용차 박람회 투어 홈페이지(http://cvinfo.hana tour.com)로 문의 바랍니다.

※이미지를 클릭 하시면 해당 링크로 이동합니다.

  

※이미지를 클릭 하시면 해당 링크로 이동합니다.
※이미지를 클릭 하시면 해당 링크로 이동합니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