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9일부터 4월 1일까지 응모 고객에
추첨 통해 주유권 등 푸짐한 경품 제공
“고객 접점 강화 위해 꾸준히 노력할 것”

일본 상용차 브랜드 이스즈(ISUZU)의 국내 공식 판매사인 큐로모터스(대표이사 김석주)가 고객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카카오플러스친구 오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3월 19일부터 4월 1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참가 방법은 카카오톡 검색창에서 ‘이스즈트럭’을 검색해 친구로 추가하고 1대1 채팅창에 ‘응모합니다’라는 문구와 휴대폰 번호 뒤 4자리를 남기면 된다. 행사 이전 ‘이스즈트럭’을 친구로 추가한 고객도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 응모 방법은 동일하다.

큐로모터스는 이벤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1등부터 4등까지 총 76명을 선정, 10만 원 상당의 주유 상품권과 이스즈 브랜드 여행 캐리어 등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 명단은 이벤트 종료 후 개별통지 및 ‘이스즈트럭’ 카카오플러스친구 게시판에 공지된다.

큐로모터스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새로운 잠재 고객층을 유입하고, 차량 관리법과 기술 설명 등 유용한 정보를 전달하는 등 고객과의 활발한 소통을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아울러 카카오플러스친구를 통해 고객 인터뷰 및 이스즈 글로벌 뉴스를 소개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여 이스즈의 브랜드 가치를 전달할 계획이다.

민병관 큐로모터스 사장은 “금번 카카오플러스친구 오픈 이벤트가 기존 이스즈 고객 및 잠재고객들과 더욱 활발히 소통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큐로모터스는 뛰어난 제품과 서비스 제공은 물론 고객들에게 실질적이고 유용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큐로모터스는 지난해 9월 3.5톤급 준중형 트럭 ‘엘프(Elf)’를 국내 공식 출시해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출시 후 순회전시, 운전자 교육 등 현장 중심형 홍보로 차량의 우수성과 기술력을 알리고 있다.

일본 이스트 트럭을 국내 수입·판매하고 있는 큐로모터스가 고객 소통 강화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은 큐로모터스가 지난해 9월 국내 출시한 3.5톤급 준중형 트럭 '엘프(Elf)'.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해당 브랜드 DB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