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5일부터 4월 14일까지 한 달간
전국 서비스센터·공식 부품 판매점서

글로벌 상용차 브랜드 이베코(IVE CO) 트럭을 수입·판매하고 있는 국내법인 CNH인더스트리얼코리아(대표 최정식)가 3월 15일부터 4월 14일까지 한 달간 부품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CNH인더스트리얼코리아는 ‘2018년 1차 이베코 부품 캠페인’을 실시하고 이베코 전 차종을 대상으로 부품 할인에 나선다고 밝혔다.

행사 대상 품목은 필터류 11개 제품과 43개 부품 등이다. 캠페인 기간 해당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은 소비자가보다 20~30% 할인된 가격에 부품을 구입할 수 있다.

캠페인은 전국 이베코 공식 서비스센터 및 공식 부품 판매점에서 진행되며, 한정된 수량이 떨어지면 조기종료 될 수 있다.

최정식 CNH인더스트리얼코리아 대표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부품 할인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지속적인 서비스 질 향상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높이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CNH인더스트리얼코리아는 고객만족을 높이 위한 서비스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지난해 차량 무상점검과 부품 할인을 제공하는 ‘서비스 앤 파츠(Service and Parts)’ 캠페인을 실시한 데 이어 연말에는 대형 트럭 일부 차종에 무상보증 연장 프로모션을 제공하는 등 다채로운 서비스 프로그램을 진행한 바 있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해당 브랜드 DB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