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트럭 수입
스카니아코리아 ‘뉴 카고트럭 로드쇼’, 뜨거운 호응 속 성료13일부터 2주간 전국 8개 지역서 진행
스카니아코리아가 지난 13일부터 24일까지 전국 8개 지역서 진행한 '스카니아 뉴 카고트럭 로드쇼'를 성공리에 마무리 했다.

글로벌상용차 전문 메이커 스카니아의 한국법인인 스카니아코리아(대표이사 카이파름)가 지난 11월 13일부터 24일까지 진행한 ‘스카니아 뉴 카고트럭 로드쇼’를 성공리에 마무리 했다고 28일 밝혔다.

스카니아코리아는 2주간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 스카니아의 새로운 모델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 것은 물론 구매 상담까지 함께 진행해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스카니아코리아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고객들의 작업현장 및 휴게장소를 직접 찾아가 고객과 최대한 가까운 곳에서 스카니아 뉴 카고트럭을 소개하고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 첫날인 13일 경기도 화성을 시장으로 경기도 군포와 김포, 양산, 구미, 부산, 광주 등 전국 8개 지역의 주요 거점에서 진행됐다.

로드쇼에 전시된 모델은 지난 6월에 출시된 스카니아 뉴 카고트럭 중 ‘G450 8x4*4’ 하이라인 카고트럭과 ‘P410 6x4’ 카고트럭이다.

‘G450 8x4*4’ 모델은 후3축이 스카니아 순정 섀시로 장착되어 뛰어난 내구성과 편리한 애프터 서비스를 보장하며, 최적의 무게 배분과 최상의 승차감을 제공하는 에어 서스펜션을 장착했다.

아울러 ‘P410 6x4’ 모델은 암롤특장에 최적화된 섀시를 적용하여 국내 작업현장에서 최고의 성능을 발휘하는 것이 특징이다.

카이파름 스카니아코리아 대표이사는 “이번 로드쇼는 스카니아 프리미엄 트럭을 단순히 소개하는 차원을 넘어 고객과의 접점을 최대한 늘리고, 가까이에서 직접 소통함으로써 고객과 관계 강화와 신뢰를 높일 수 있는 기회였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을 찾아가 의견을 직접 들을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스카니아코리아는 최근 부산 신항서비스센터를 확장 이전하며, 고객들의 편의를 도모하기 위한 노력도 지속하고 있다.

현재 전국에 22개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오는 2018년 내에 3개의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해 총 25개의 서비스 네트워크를 갖춘다는 방침이다.

※이미지를 클릭 하시면 해당 브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구독신청

김영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 글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동영상 뉴스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