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트럭 수입
다임러트럭코리아, 순정 르만 DPF 할인 프로모션 실시10월~12월까지 3개월간 67% 할인
5만 포인트 적립 및 사은품 증정도


다임러트럭코리아(대표이사 조규상)가 10월부터 12월까지 3개월간 ‘메르세데스-벤츠 순정 르만 DPF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자사 유로6 트럭을 구매한 고객들의 DPF(Diesel Particulate Filter) 최초 점검·교체 시기가 도래함에 따라 고객의 경제적 부담을 줄이기 위한 조치다.

DPF는 유로6 트럭에 있어 대기질 개선 및 자동차 출력, 연비 향상 등 차량의 성능 유지를 위해 주기적으로 교환 또는 필터 관리를 해야 하는 필수 배기가스 저감 장치다.

다임러트럭코리아는 지난 6월 실시한 순정 르만 DPF 할인 행사와 마찬가지로 DPF의 가격을 67% 인하하여 개당 62만 7,000원(코어 부품 반납 시, 부가세/공임비 별도)에 제공할 방침이다.

아울러 고객들의 호응에 부응하고자 프로모션 기간 DPF 구매 고객에 한해 메르세데스 서비스카드 5만 포인트를 제공하고,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캡모자를 소진 시까지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다임러트럭코리아에 따르면 메르세데스-벤츠 순정 르만 DPF는 뛰어난 내구성과 긴 교체 주기를 자랑하며 최소한의 정비 운휴를 보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최상의 품질로 12개월 무상 보증이 적용되며, 정비 및 운행에 최적화된 설계로 최대 연료 효율성을 보장한다.

교체 주기는 마일리지 기준, 최초 45만km, 이후 매 30만km다. 예컨대 100만km 또는 약 10년 운행 시 불과 3회 교체만으로 충분하며, 장기적인 비용도 일반 필터 세척 비용보다 약 50% 저렴해 정비 비용 부담도 덜하다.

한편, 이번 메르세데스-벤츠 순정 르만 DPF 프로모션은 전국 17개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다임러트럭코리아 콜센터 또는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최양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 글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동영상 뉴스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