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파이낸스’ 통해 제품 구매 시 특별 금리 혜택 제공
9월 트럭 구매 고객에게 부부건강검진 기회 선사

만트럭버스의 트랙터 제품 라인업

만트럭버스코리아가 가을을 맞이해 자사의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특별 금융 프로모션과 부부건강검진 혜택을 제공키로 했다.

세계적인 상용차 생산업체인 만그룹의 한국지사인 만트럭버스코리아(주)(대표 막스 버거)는 고객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고 자사 제품의 관심에 보답하고자 특별 금융 프로모션과 부부건강검진의 기회를 마련했다고 8일 밝혔다.

만트럭버스코리아는 오는 11일부터 10월 31일까지 ‘만파이낸스’(MAN Finance)를 통해 덤프, 트랙터 또는 10x4 카고(25톤)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금리를 적용하는 금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트랙터 및 10X4 카고를 구매하는 고객은 최저 4.9%, 덤프트럭 구매 고객은 최저 5.9%까지 인하된 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만트럭버스코리아는 9월 한 달 간 자사의 트럭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30여 가지의 검진을 받을 수 있는 부부건강검진권을 제공한다. 검진을 받고자 하는 고객은 전국에 위치한 한국의학연구소(KMI) 원하는 지점에서 검진을 받을 수 있다.

막스 버거 만트럭버스코리아 사장은 “장기화된 불황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객들의 경제적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어주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만트럭버스코리아는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차별화된 혜택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만트럭버스 TGS 시리즈 25톤 카고
만트럭버스 TGS 시리즈 27톤, 25.5톤 덤프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